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타노스 출력 (출력 시간만 15시간)

by 긴냥이 2019. 1. 21.
반응형

3D프린터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타노스 출력 (출력 시간만 15시간)




오늘 포스팅은 토요일에 출력한 높이 195MM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빌런 타노스 출력 포스팅!

(자그마치 출력 시간만 15시간 소요.... 그래도 중간에 끊김 없이 한방에 잘출력 되서 기쁘도다!)




제일 먼저 출력이 어느정도 된 상태의 모습, 대략 10시간 정도 출력하고 있는 상태!

서포터는 좀 깨져 보이긴 해도 출력물은 상당히 마음에 들게 나오고 있음 ㅎㅎ


안그래도 요즘 출력 중 한번씩 필라멘트가

빠지는 현상이 일어나... 굉장히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이도 이번에는 그런 현상이 일어나지 않음 ㅎㅎ)






그렇게 5시간이 지난 경과 완성된 타노스!

얼굴 주변에 서포터가 살짝 붙어 있긴 하지만 굉장히 맘에드는 퀄리티 ㅎㅎ

(그럼... 이제 귀찮은 서포터 제거를.... ㅜㅜ)








마지막 서포터 제거 후 사진 4컷 남기기!

소재를 PLA로 하다보니 서포터 제거가 여간 힘든게 아니였음... 

아마도 서포터 제거만 3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거기다 서포터 잘못 뜯어서 출력물 망칠까 굉장히 조심조심 만짐... ㅎㅎ)


여튼 이렇게 출력물은 만족스럽게 나와서 다음 작업 도색을 해야 하는데..

할까말까 지금 굉장히 고민중... 아무래도 사람같이 생겨서 그런지..

눈 채색할때 완전 폭망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에.... 

(개인적으로 나 대신 도색 해주실 분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돈은 있으니... 부탁좀 드리고 싶다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