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검정색 플렉서블 TPU로 말캉말캉한 공룡관절 출력해보기!

by 긴냥이 2019. 1. 3.
반응형

3D프린터 - 검정색 플렉서블 TPU로 말캉말캉한 공룡관절 출력해보기!



오늘 포스팅은 최근 플렉서블 여유분 테스트로 사용하기위해 출력해본 

공룡관절 포스팅, 요즘 프린터를 회사에 가져가서 장시간 출력이 불가능 하기에... 

커다란 출력물은 꿈도 못꾸는중.... (어짜피... 당분간 집에 가져가도 출력할 시간이 없음 ㅋㅋ)



첫번째 출력 끝나고 바로 위에서 촬영한 사진!

한동안 히팅배드 청소 안하다 간만에 깔끔하게 청소하고 출력했드만... 

바닥쪽 제일 처음 쌓인 부분도 깔끔하게 출력됨 ㅋㅋ

(히팅 베드에서 꺼내기 전까지만 해도 속으로 퍼펙트 하고 외친 1인)






이 다음 히팅베드에서 때어난 다음 좀더 디테일하게 사진 촬영!

근데 자세히 보면 윗면 출력결이 뭔가 상당히 지저분하게 보여서 조금 별루였음 ㅎㅎ

(빛에 반사된거 보니까.. 출력결이... 참... 어쩔 수 없는 FDM프린터... ㅜ)







마지막 출력 퀄리티는 별로지만 플렉서블로 출력해보았기에... 

이렇게 저렇게 구부려보고 눌러도보고 당겨도보았다 ㅎㅎ 

(어찌 되었든 출력은 되었으니 만족 하기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