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베이지색 PLA 필라멘트로 느낌있는 달의도시 출력해보기!

by 긴냥이 2018. 8. 21.
반응형

3D프린터 - 베이지색 PLA 필라멘트로 느낌있는 달의도시 출력해보기!




오늘은 엊그제 주말 쉬면서 간만에 장시간 출력물인 달의 도시 출력!

싱기버스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예전에 카페에 누가 출력한걸 본 것 같아서 바로 겟!

(자그마치 출력 시간이 16시간 가량 소요됨... ㅎㄷㄷ)









여기까지 16시간 출력시간 중간 중간 사진 찍음 ㅎㅎ

큐라 설정할때 브림을 설정해서 장시간 출력에도 떨어지거나 흔들리지 않아서 무난하게 출력됨 ㅎㅎ

(자세히 보면 필라멘트 잔똥이 보이긴 하지만... 이정도는 니퍼로 살짝 뜯어주면되서 대만족 ㅎㅎ)






이 다음 추가로 방구석에 굴러다니는 소형전구가 있어서 위 와같이

연결해서 불을켜 보았는데... 완전 핵 간지 ㅎㅎ 


방에 불 켜놓고 찍을때, 약간 방이 어두울때, 불을 완전히 껏을때로 나누어

사진을 한장 한장 찍어 보았는데 불을 완전히 끄니꺼 더 예뻣음 ㅎㅎ

(참고로 LED 색상은 백색인데.... 필라멘트 색이 베이지라 불 키면서 주황빛이 도는 조화가 완전 기가막혔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