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FDM프린터로 콜로세움 출력해보기! (크기는 작지만 나름 잘나옴 ㅎㅎ)

by 긴냥이 2018. 7. 31.
반응형

3D프린터 - FDM프린터로 콜로세움 출력해보기! (크기는 작지만 나름 잘나옴 ㅎㅎ)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출력해본 콜로세움 포스팅!

저번에 에펠탑 출력하다가... 급 생각나서 바로 출력해봄 ㅎㅎ

(큐라에서 스케일 살짝 줄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크기, 출력 시간은 총 8시간.... ㅎㄷㄷ)







위 사진 까지는 출력 중간중간 콜로세움 층층히 쌓아 올라가는 모습을 촬영한 모습으로

그 흔한 거미줄도 거의없이 깔끔하게 아주 잘 나온다. ㅎㅎ

(뭔가 간만에 마음에 드는 출력물이 생길듯 ?)







마지막 위 사진은 위, 정면, 측면에서 찍은 사진 ㅎㅎ

멀리서볼때는 퍼팩트한데 가까이에서 자세히 보면 조금 출력물이 고르게 

나오지 않아보여서... 뭔가 조금 안타까움 ㅎㅎ

(그래도 매번 출력할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형체를 알아볼 수 있을정도로 잘 나와준게 어디냐는 생각을 함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