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교태로운 자세를 하고있는 고양이 출력!

by 긴냥이 2018. 8. 22.
반응형

3D프린터 - 교태로운 자세를 하고있는 고양이 출력!



오늘은 간단하게 집에서 출력해본 교태로운 자세의 고양이!

파일은 매번 이용하는 싱기버스에서 다운받아 출력 ㅎㅎ

(요즘 친구가 키우는 고양이 보고 난 뒤 부터 집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굉장히 많이 했는데, 현실상 지금 키울만한 환경이 안되서... 프린터로 모양만 뽑아서... 위안을 삼아봄.. ㅜㅜ)





추가로 이번 출력물은 출력중간중간 사진을 촬영하지 않아

브림제거전, 제거후 사진만 남겼다 ㅎㅎ 

(출력 시간은 개당 4시간 가량 소요되었고 품질도 그렇게 나쁘진 않아서 하나는 회사에두고 하나는 개인적으로 집에 소장 하기로 ㅎㅎ)


요즘 블로그 권태기가 와버려서.... 문제다.... 문제..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