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송정역 가성비 좋은 맛집 새싹삼국수

by 긴냥이 2018. 7. 3.
반응형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송정역 가성비 좋은 맛집 새싹삼국수



오늘 포스팅은 얼마 전 친구랑 다녀온 송정역 새싹삼국수!

지나가다가 갑자기 국수가 먹고 싶어서... 친구한 쫄라서 데려간 곳 ㅎㅎ

(나는 처음 와봤는데... 친구가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집이라해서... 완전 놀람 ㅎㅎ)




먼저 메뉴는 위와 같이 국수류, 식사류, 돈가스류, 안주류,

만두류, 셋트류, 하절기, 주류 등으로 구분되어 있다 ㅎㅎ

(딱히 하절기, 주류는 안적어도 되지만... 글 많이 적으려고... 적음 ㅎㅎ)


추가로 우리는 국수를 먹으로 왔기 때문에 비빔국수 곱빼기, 멸치국수 일반을 주문! ㅎㅎ

일단 주문하고 10분정도 지나야 나오는데... 나오면서 물어보니... 생면을 바로바로 뽑아서

국수를 만든다고 하는 이야기를 해서 더욱더 기대를 많이 함 ㅎㅎ

(평소... 라면 같은 건 잘 안먹는데.. 이렇게 바로바로 만든건 너무 좋아해서 종종 즐겨먹음 ㅎㅎ)





그렇게 10여분 정도 지나서 나온 비빔국수 곱빼기와 멸치국수!

(와... 근데 가격도 엄청 저렴한데... 양이 ㅎㄷㄷ)






먼저 비빔국수 곱빼기 사진!

비빔국수랑.. 채소로... 산을 쌓아놓음 ㅎㅎ

새싹삼국수 답게 새싹삼이 그대로 올려져 있는게 뭔가 신기함 ㅎㅎ

(맛은 새콤달콤한게 아주그냥 딱 내 취향 ㅎㅎ)






그 다음 일반 멸치국수!

오뎅과 비빔국수랑 똑같이 새싹삼이 올려짐 ㅎㅎ

(맛은 친구가 배불러서 다 못먹길래... 한젓가락 했는데... 국물맛이 진한게 속풀이로 딱!)







마지막 배부르게 국수 다 먹고 친구랑 둘이서... 

송정역시장 구경하면서 배좀 삭히고 집들어옴 ㅎㅎ

(추가로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속으로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가야 할 듯 싶다 다음엔 셋트메뉴도... 먹고 돈가스도 먹어야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