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광산구 우산동 차돌박이가 아주 맛있는 술맛나는 고기집 일차돌

by 긴냥이 2018. 7. 9.
반응형

광산구 우산동 차돌박이가 아주 맛있는 술맛나는 고기집 일차돌



오늘 포스팅은 저번에 친구랑 다녀온 하남 일차돌!

친구 말로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데 맛이 상당히 괜찮다고 해서 완전 기대 ㅎㅎ

(일단 위치는 하남 메가박스 스타벅스 건물이라 찾기 쉬울 듯 ㅎㅎ)





이 다음 메뉴판, 사진 촬영!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상당히 저렴!

일단 우리는 차돌박이 2인분과 소양념갈비 1인분 소주 1병 주문!

(손님도 거의 꽉 차 있어서 얼마나 맛있을지 더욱더 기대가 커짐.. ㅎㅎ)





제일 먼저 소주가 나오고 기본 반찬이 나옴!

추가로 셀프빠가 있는데 직접 가서 가져와야 한다는 불편함이!

(그래도 저렴하니까 다녀오는 걸로! ㅎㅎ)






그 다음 나온 차돌박이 된장찌개!

(은근 된장찌개가 꿀맛이라... 손이 계속가는... ㅎㅎ)






그렇게 고기가 나오자마자 순식간에 구워서 후다닥 먹기!

차돌박이는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소양념갈비 이건...

그 콩나물밥에 다져서 넣는 소고기 같은 맛? 여튼 맛은 있었다 ㅎㅎ

(먹어 보니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그런가 사람이 왜 많은지 알 듯 싶었음 ㅎㅎ)






그 다음 어느정도 고기 먹다가 친구랑 물쫄면 하나 주문해서 나눠 먹기!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많이 시켜 먹을 수 있었음 ㅎㅎ

(솔직히 요즘.. 어디가서 술 한잔하면... 10만원은 기본인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음 ㅎㅎ)






이 다음 소주 한잔 사진으로 마무리!

추가로 둘이서 2병씩 가뿐싸 재끼고 나왔다 ㅎㅎ

(오랜만에 친구 한명 뺴고 둘이서 먹는거라 뭔가 기분이 애매모호 했던 날 ㅎㅎ)





마지막은 일차돌 옆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가서 다크모카 프라푸치노 주문!

(이것먹고 뭔가 해장되는 느낌 ㅎㅎ)


스타벅스 가면 한번쯤 꼭 먹어봐야 하는 그런 음료! 

(꼭 한번드셔 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