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도산동 이색식당 매콤 찰순대, 국밥에 소주 한잔하다! 남도국밥

by 긴냥이 2018. 6. 25.
반응형

도산동 이색식당 매콤 찰순대, 국밥에 소주 한잔하다! 남도국밥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회사 퇴근하고 소주한잔 하고 싶어서 친구랑 만나 다녀온 

도산동 남도국밥 포스팅! (여기가 조금 특이한 메뉴를 판매한다고 하여 가봄 ㅎㅎ)




먼저 건물 들어가기 전 밖에서 사진 한장!

그 다음 안에 들어가서 메뉴판 사진 촬영, 메뉴판 보니까 퓨전특미요리부터 눈에

확 뜀.... 곱창파스타라.... ㅎㄷㄷ (근데 소주안주로는 조금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이... ㅎㅎ)






일단 친구랑 둘이서 와서 이야기 끝에 친구는 소주 먹는데... 뭔 파스타냐 하며

국밥 먹자고 해서... 국밥 2그릇과 매콤 찰순대, 소주 한병을 주문함 ㅎㅎ

(위 사진은 기본 반찬인데 알록 달록 & 푸짐한게 딱 내취향 ㅎㅎ)








그렇게 친구랑 기본 안주몇개 집어 먹으면서 소주한잔 하다가 나온 국밥!

(친구는 모듬국밥, 나는 순대국밥, 친구 모듬국밥은... 사진촬영을 못햇서... 내껏만 찍기! ㅎㅎ)






그 다음 나온 매콤 찰순대, 딱봐도 색깔이 뭔가 일반 찰순대랑 다르고

실제로 냄새를 맡아보면.. 매콤한 고추향이 화악 올라온다 ㅎㅎ 

(순대가 매운 맛이면 조금 거부감이 생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ㅎㅎ)






이렇게 국발에 찴순대 안주 삼아 둘이서 소주 1.5병씩 클리어 완료!

원래 친구 셋이서 모여서 놀아야 꿀잼인데 요즘 친구 연애하느라 바쁠까봐 솔로 둘이

평일에 종종 만나곤 하는데... (역시 둘보단... 셋이서 보는게 너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듬... ㅜㅜ)







마지막 남도국밥에서 한잔하고 집가기 아쉬워 남도국밥 옆에 위치한 

도산동 용천통닭에 가서 닭똥집 중짜리 하나 시키고 생맥 2잔씩 하고 집에들어왔다 ㅎㅎ

(가성비 갑 용천통닭, 추가로 참외는 이모님 서비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