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광주 송정동 동태탕 맛집, 점심식사 또는 저녁 술안주로 딱 좋은 바다양푼이동태탕!

by 긴냥이 2018. 7. 3.
반응형

광주 송정동 동태탕 맛집

점심식사 또는 저녁 술안주로 딱 좋은 바다양푼이동태탕!



오늘 포스팅은 몇주전 친구랑 다녀온 송정역 인근에 위치한 바다양푼이동태탕 포스팅!

이 날 퇴근하고 친구가 맛집을 찾았다며... 끌고간 곳인데... 상당히 기대하고감 ㅎㅎ

(생각해보니 동태탕 안먹은지 굉장히 오래 된 것 같기도하고.... 그래서 겸사겸사 방문! ㅎㅎ)




먼저 실내로 들어가서 메뉴판 부터 찰칵!

메뉴판을 보면 식사요리, 전골요리, 찜요리, 사리류, 계절메뉴등 

메뉴가 너무너무 많음 ㅎㅎ 


추가로 우리는 둘이서 가볍게 소주한잔 하기로 했으니... 

양푼이  알곤이탕 2인분 주문!

(셋이 와서 오래 앉아서 먹을려면 찜요리나 전골요리 강추!)








그렇게 주문하고 10분정도 지나면 위와 같이 통태탕 뚜둥!

처음에는 살짝 뎁혀서 나오긴 하는데... 한참을 끓여야 맛이좀 올라옴 ㅎㅎ

(추가로 생각보다..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좋았음 ㅎㅎ)






이 다음 한참을 끓인 동태탕을 앞접시에 담아 건더기 집어먹기 스킬시전!

두부 + 알 + 곤이 입에 넣자마자 사르륵 녹는게 굉장히 좋았음 ㅎㅎ


추가로 건더기는 초장에 찍어먹어야 제 맛! ㅎㅎ

(그냥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초장파라 두부도 초장 찍어먹음 ㅎㅎ)






마지막 건더기에 소주한잔 하면 금상첨화 ㅎㅎ

식사한지 1시간도 안되서... 밥 2공기에 양푼이까지 쓱쓱 긁어 먹었다 ㅎㅎ

(이 날은 연속된 술자리로 인해... 소주는... 조금만 마시고 속풀기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