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친구들과 담양 들렸다가 방문한 원조 창평시장국밥, 창평커피

by 긴냥이 2018. 7. 15.
반응형

친구들과 담양 들렸다가 방문한 원조 창평시장국밥, 창평커피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친구들과 다녀온 창평시장에 위치한

원조 창평시장국밥과, 겸사겸사 다녀온 창평커피 포스팅!

(이 날 부터 였던가... 날씨가 상당히 숨막히게 더워짐... ㅜㅜ)





이 날 토요일 오전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바로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게 됨 ㅎㅎ 

(조금 이른 시긴 이긴 하지만... 아침겸, 점심 식사를 시작! ㅎㅎ)






이 다음 우리는 여기서 제일 맛난 따로국밥 주문!

점심시간 거의 다되어 갈 때 쯤이라 그런가 몇분정도 지나면

위와 같이 식사가 바로 바로 나옴 ㅎㅎ

(추가로 기본 반찬 묵은지, 양파, 고추, 새우젖, 깍두기 등이 나옴 ㅎㅎ)







그 다음 국밥 먹기전 블로그 포스팅 설정 사진 찰칵!

일단 다대기 섞기 전이라... 맹탕 국물로 한번 찍어봄 ㅎㅎ

(말이 맹탕이지... 진한 국물 맛에 감동 ㅎㅎ 추가로 여기 국밥은 기본으로 다대기가 넣어져서 나오니 다대기 안넣으 드실 분들은 미리 이야기!)








이 다음 다대기를 마구 섞은 뒤 밥도 말아 한술 뜨니 그 맛이 아주그냥 금상첨화!

이 전날 마셨던 술이.. 확 풀리는 기분이랄까? 

생각보다 맛도 진하고 고기 양도 가격에 비해 너무 푸짐해서 배터지게 먹고옴 ㅎㅎ

(다음에 담양, 창평 근처에 올 일 있으면 재방문 확정 각!)







마지막, 그렇게 원조 창평시장국밥에서 맛있게 국밥 흡입하고 

다시 광주로 돌아가기 전 친구들과 창평시장 건너편에 위치한 창평커피에 방문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김음료 한잔 하고 출발! ㅎㅎ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다가 카페 실내는 깜박하고 촬영을 못했지만 생각보다.. 아기자기하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창평 들리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 ㅎㅎ)





원조 창평시장국밥 위치




창평커피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