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은색 ABS필라멘트로 아이언맨 아크원자로 간단하게 만들어보기!

by 긴냥이 2018. 10. 29.
반응형

3D프린터 - 은색 ABS필라멘트로 아이언맨 아크원자로 간단하게 만들어보기! 




오늘포스팅은 최근에 의뢰 받아서 출력했던 아크 원자로 파츠를!

개인적으로 싱기버스에서 다시 받아 재출력 후 간단하게 LED 연결한 모습을 포스팅 하기로 ㅎㅎ

(개인적으로 만들면서 블로그 올리면 괜찮을 듯 싶어... 함 해보기로 ㅎㅎ)



제일먼저 출력된 파츠 아크원자로 파츠!

뭔가 모델링이 실제 MK50에 비해 부족함이 많아 보이지만... 

한번 조립해 보기로! ㅎㅎ 

(조립이라기 보단 본드로 붙이는 작업... ㅎㄷㄷ)







이 다음 위와 같이 출력물을 잘 붙여준다!

여기서 중요한건 가운데 LED 들어갈 틈은 본드로 붙이지 않는것! ㅎㅎ

(다 조립해 보니... 뭔가 멋져보인다.... ㅎㄷㄷ)







그 다음 푸른 파일철을 이용해 좀전에 붙이지 않은 틈에 맞게 위와 같이 붙여준다!

붙이고 보니 뭔가 그럴사해 졌다능.... ㅎㄷㄷ ㅎㅎ

(이제 LED만 연결 하면 끝! ㅎㅎ)









마지막, 회사에서 조립해놓은 출력물을 집에 가지고 와서 

위와 같이 LED 바를 위, 양 측면에 적절하게 배치후 연결 하고 불 끈 다음 확인!!!

(개인적으로 초반에 출력물만 봤을땐 살짝 모델링이 별로라... 이상하겠다 싶었는데... 막상 작업하고 보니 상당히 마음에 든 출력물이였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