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캔맥 후기

편의점 코젤다크 맥주 - 완전 리얼 후기

by 긴냥이 2018. 6. 3.
반응형

편의점 코젤다크 맥주 - 완전 리얼 후기



오늘 포스팅은 엊그제 친구랑 친구집 앞에서 간단히 마셨던 코젤다크 후기!

(얼마전에 코젤다크 생맥을 먹었는데 그 맛이 나려나? 하고 먹어봄 ㅎㅎ)



먼저 코젤다크 캔맥 인증샷!

(추가로 코젤다크 맛이 별로 일 수 도 있기 때문에 아사히 프라임을 추가로 골랐음 ㅎㅎ)





이 다음 간단히 편의점 안주, 오잉! onig 썬푸드 오징어와, 커피땅콩!

캔맥주는 친구 코젤다크, 일반 아사히, 나느 코젤다크, 아사히 프라임 ㅎㅎ

(금방 집 들어 갈 거라 간단하게 안주 구매후 섭취 ㅎㅎ) 


근데 코젤다크 캔맥주는 역시... 맛이 생맥에 비해 별로였다.. 뭔가 밍밍한 맛?

그렇다고 너무 별로는 아니지만... 똑같은 돈 주고 캔맥 사먹을 바에는.. 다른걸 먹는게 좋을듯 ㅎㅎ





추가로 친구랑 이야기 하러 나왔다가 친구집에 있는 건담프라모델 조그마한거 2개 특템!

친구가 건담을 수집하는데 집에 간단하게 조립된것중 안쓰는 거 있다고 주었다 ㅎㅎ

(내 인생 태어나 건담은.... 처음이라... 안좋더라도 개이득 하면서 가지고옴 ㅎㅎ)






마지막 사진은 집에 가져와서 3D프린터 출력물 사이에 포즈 잡고 전시해둔 모습!

(개인적으로 건담 받고 너무 멋있어서.. 나도 사서 조립해볼까? 하는 생각이 듬...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