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꿔바로우, 가지볶음, 옥수수온면, 볶음밥, 계란탕 모두가 맛있는 상무지구 양꼬치 맛집 장백산

by 긴냥이 2018. 8. 7.
반응형

꿔바로우, 가지볶음, 옥수수온면, 볶음밥, 계란탕 모두가 맛있는

상무지구 양꼬치 맛집 장백산




오늘 포스팅은 얼마전 친구들과 다녀온 상무지구 장백산 양꼬치 포스팅!

상무지구 양꼬치 집은 글램만 있는 줄 알고 있었는데 친구가 존 맛탱구리라고 데려간 곳 ㅎㅎ

(친구들 아니면 이렇게 먹으로 다니지도 않아서... 솔직히 맛집 잘 모름... ㅜㅜ)




여튼 자리에 들어가서 앉자마자 메뉴판 부터 찰칵~!

왼쪽부터 꼬치류, 식사류, 점심튻선, 요리류 등등 나열되어 있음 ㅎㅎ

(참고로 우린 제일먼저 양꼬치와 칭타오 부터 주문! ㅎㅎ)









그렇게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양꼬치를 그릴 위에 올려놓고 굽기 시작!

아직 친구 한명이 오지 않아서... 올떄까지 먹지 않고 기다림 ㅎㅎ

(그래서... 둘이서 칭타오 한잔 콜~ 콜~ 콜~ㅎㅎ)








그 다음 친구가 온 다음 추가로 주문한 장백산 감자 피망 가지볶음! 

이건 늦게 도착한 친구가 추천한 메뉴인데.. 가지가 완전 고기 맛이라며 극찬을함 ㅎㅎ

(추가로 난 원래 피망, 파프리카 극혐하는 닌겐인데... 먹어보고 완전 반함... ㅎㄷㄷ)






그 다음 음식을 어느정도 먹고난 후 주문한 장백산 꿔바로우,

맛은 처음 입에 넣자마자 심각한 식초향과 맛때문에 놀랐지만 바삭 바삭하고

고소한게 먹을만 헀던 메뉴!

(친구 말로는 다음부터 주문 안할거라능... ㅎㄷㄷ)





그 다음 간단하게 장백산 볶음밥 주문 ㅎㅎ

볶음밥의 밥알이 어찌나.. 고슬고슬 하고 짭쪼름하던지...

완전 내 취향이였던 볶음밥 ㅎㅎ

(한솥해서 가져오면 혼자서 다 먹을 듯 ㅎㅎ)






이 다음 소주 안주로 국물류가 땅겨 주문한 장백산 옥수수 온면!

맛은 굉장히 얼큰한게 속풀이로 딱 좋은 그런 맛이였다 ㅎㅎ

(단, 매운거 못먹는 사람은... 조금 먹기 힘들지도? ㅎㅎ)






마지막, 어느정도 먹다보니 서비스로 나온 장백산 계란탕 메뉴!

뭔가 밥말아먹고 싶은 그런 맛이였다 ㅎㅎ

(이놈의 탄수화물 중독!!! ㅜㅜ)






그렇게 장백산에서 친구들과 여러가지 안주를 섭렵하며

칭타오와 소주한잔 가볍게 하고 기분 좋게 집에 들어옴 ㅎㅎ 

(개인적으로 친구들이 맛난걸 많이 사줘서 고맙긴 하지만.... 맨날 얻어 먹는 것 같아 미안..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