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전남 광주 광산구, 송정리 인근 회식 장소로 딱 좋은 어등회관!

by 긴냥이 2018. 6. 10.
반응형

전남 광주 광산구, 송정리 인근 회식 장소로 딱 좋은 어등회관!



오늘 포스팅은 일주일 전 퇴근 후 친구 아버님 모시고 다녀온 송정역 맛집 어등회관 포스팅!

예전에 회사 연말 회식때 다녀오고 괜찮았다고 친구한테 지나가는 말로 했는데 

친구가 그걸 기억하고 예약해서 데려감 ㅎ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친구도 정말 가보고 싶다고 이야기해서 이왕 가는거 쉬는날 겹칠때 다녀옴 ㅎㅎ)






먼저 기본 반찬, 각종 김치, 김자반, 도토리묵, 장조림, 홍어전, 멸치 등등

굉장히 푸짐하게 나왔다 ㅎㅎ


추가로 우리는 미리 스페셜 육합세트 먹는다고 예약하고 왔기 때문에 

별도 주문은 받지 않고 스페셜 육합세트가 나왔다 ㅎㅎ 

(스페셜 육합세트란, 오리불고기, 육합, 한방약오리가 코스처럼 나오는 어등회관 인기메뉴!)






이 다음 들어오자 마자 순삭 한 오리불고기,,, 별도 사진촬영을 못해서.... 그 다음 육합으로 대처 ㅎㅎ 

(육합은 전복, 꼬막, 홍어, 낙지탕탕이, 육회, 편육을 합쳐서 나오는 메뉴!)






그 다음 육합 먹방 시작! 

전복 4개가 있어서... 1인당 1개씩 먹으면 딱이겠다 했는데 

옆자리 친구가 전복을 못먹어서.... 아버님... 대신... 전복 2개 득템! 

(친구 덕분에 어떨결에 몸보신 ㅎㅎ)







이 다음 줄줄이 홍어, 꼬막, 육회, 편육, 낙지 탕탕이 먹방하고 소주 한잔!

추가로 홍어는 사진 촬영을 못했는데... 확실히 조금 약하게 삭혀서...  조금은 별로ㅎㅎ

(그래도 양은 4인분 치고 그럭저럭 괜찮은 정도 ㅎㅎ)








그렇게 어느정도 오리 불고기 육합을 먹은 뒤 연이어 나온 한방약오리백숙!

개인적으로 예전에 회식하러 왔다가 이거 국물 먹고... 한동안 헤어나오지 못했다능... ㅜㅜ

(인간적으로 다른거 다 필요없고 한방약오리백숙에 소주 한잔 하면 속이 바로 풀림.... ㅎㄷㄷ)









이 다음 한방 약 오리 초근접 사진 5컷 ㅎㅎ

친구 아버님이 오리 다리를 직접 챙겨 주셨는데.... 감사했다... ㅎㅎ 

(맛은... 고기를 그냥 입에 넣으면 녹을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맛있음... ㅎㄷㄷ) 






그 다음 한방약오리 버프를 받아 열심히 소주잔도 비웠음 ㅎㅎ

나머지 고기도 30분도 안되서 순삭 ㅎㅎ

(개인적으로 우리 부모님도 데리고 와서 먹여야 겠다는 생각이 듬 ㅎㅎ)









그 다음 오리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나면 찰밥이 나오는데 그거를 죽에다가 넣고 

팔팔 끓이면 한방약오리 죽이 됨, 개인적으로 이건 진짜 아침에 출근할때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듬 ㅎㅎ 

(추가로... 소주 한잔 마시고 한술 떠서 먹으면... 속이 바로 풀리는 은혜로움을 느낌 ㅎㅎ)







마지막 다 먹은 사진과, 어등회관 입구 사진으로 마무리!

이 날은 친구가 쏜다고 해서 굉장히 잘 먹고 왔다 ㅎㅎ 


추가로 어등회관 이 곳은 주중 평일에도 손님이 굉장히 많은데... 연말이럴때 가면 지옥 간다... 

(100% 예약 하고 가도 정해진 시간 안에 먹고 나와야 하는 시스템... ㅎ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