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을 활용한 디자인 소품 및 악세사리/아이콘 이니셜 지비츠 만들기!

3D프린팅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특별하고 예쁜 지비츠 만들기 4탄 - 남아 여아 식별 아이콘 이니셜 이름 지비츠 (feat. 아이가 너무 예뻐서 남자인지 여자인지 구별이 안될때 사용해보자!)

by 긴냥이 2021. 5. 30.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어제 포스팅했던 아이콘 지비츠 네번째 시리즈! 남아, 여아 식별 아이콘 지비츠를 소개하는 시간, 이 디자인을 만들게 된 계기가 있었는데, 문의로 이런 모양은 안파냐고 물어봐서.. 급 제작하게 되었다는 후문 ㅋㅋㅋ (솔직히 생각해 보니까 어린애기들은 종종 너무 귀엽고 예뻐서 남자인지 여자인지 구별 안될때가 있지않은가 싶어, 그런걸 타겟으로 만들어 보았다, 나중에 나도 장가가면... 울애기한테 해줘야지 ㅎㅎ)

 

제일먼저 지비츠 샘플 제작하기 이전 포스팅과 똑같이 일러스트 시안을 위처럼 제작합니다. 샘플제작하기전 일러스트를 먼저 제작하는 이유는 아이콘에 포인트로줄 색상을 임의로 가지고 있는 3D프린팅 재료 색상과 맞추기 위해서인데, 거즘 눈대중으로 이색이 어울릴 것 같다 싶으면 그색으로 맞춰버림 ㅋㅋ (보통 남아, 여아는 블루, 핑크를 많이 사용하니 위 일러스트 시안 그대로 출력을 진행)

 

 

쓰리디얌에서 제작했던 남아, 여아 식별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이번 지비츠 디자인도 3D프린팅으로 출력하고 필라멘트 찌꺼기 잔유물을 아트 나이프, 또는 커터칼로 긁어내는 후처리 과정을 거치면 위 와 같이 깔끔한 형태의 지비츠가 된다. (여기서 처음 공개하는건데 내가 임주환이랑, 강소라 팬이라 ㅊ친구 몰래 샘플제작할때 이름을 몰래 넣어봤음, 성이 없으니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더라 ㅋㅋㅋ)

 

 

쓰리디얌에서 제작했던 남아, 여아 식별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후기

이 다음 원래는 이쯤되면 착용 컷을 올리는게 맞지만, 어떠한 폴더를 찾아봐도 사진찍어놓은게 안보여 후기 캡쳐본으로 넘어감, 나름 남아, 여아 식별 아이콘 지비츠도 판매가 많이 되었고 리뷰수도 적당히 달린 편이였다, 디자인을 계속 추가하다보니 사람들이 하트, 별 위주로 구매하다가 마음에드는 아이콘이 있으면 같이 구매하는 방식이 되다보니 아무래도 1탄 하트, 별, 클로버, 물방울, 눈결정, 꽃잎 아이콘 지비츠 포스팅 만큼의 구매건수는 확실히 생기기가 힘들었음 ㅠㅠ (확실히 제작자인 내가봐도 처음 아이콘이 가장 무난하고 예쁘긴 했음 ㅋㅋㅋ)

 

 

쓰리디얌에서 제작했던 남아, 여아 식별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일반 & 라인

그래도 꾸준히 본 제품? 상품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기분좋게 판매도하고 체험단도 진행했던 기억이 있어서 참 즐거웠다. (내가 디자인해서 만든 작품을 사람들이 구매해주고 예쁘다 좋다 이렇게 말해주는 것 만큼 기분 좋은 일이 어디 있을까?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한다고 칭찬은 언제 들어도 듣기가 너무 좋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