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을 활용한 디자인 소품 및 악세사리/아이콘 이니셜 지비츠 만들기!

3D프린팅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특별하고 예쁜 지비츠 만들기 2탄 - 구름, 달, 번개, 새싹, 음표, 불꽃 아이콘 이니셜 이름 지비츠를 소개! (feat. 특별한 의미를 담아 선물해보세요!)

by 긴냥이 2021. 5. 28.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어제 포스팅했던 아이콘 지비츠 두번째 시리즈! 구름, 달, 번개, 새싹, 음표, 불꽃 아이콘 지비츠를 소개하는 시간! (나름 어린아이들 취향 저격하려고 만든 디자인 상품~!)

 

먼저 샘플링 제작에 앞서, 위 처럼 일러스트 시안을 제작한다! 제작할때 테두리 라인이 쳐지지 않은 일반 시안 1건과, 테두리 하얀 라인이 쳐진 시안 1건 총 2건을 만들고 모델링을 진행해서 3D프린터로 출력하면 끝! ㅎㅎ 굳이 이름이 아니더라도 아이들 별명이나 이니셜로 제작해도 너어~ 무 예쁘다 (예를들어 유치원반? 새싹 아이콘에 새싹반 이렇게 글자를 넣어서 실내화에 끼우면 딱! 좋을 듯 ㅎㅎ)

 

 

쓰리디얌에서 제작했던 달, 구름, 불꽃, 샜삭, 번개, 음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출력이 된 샘플로 요리조리 위치를 바꿔 가며 사진 촬영진행! 나름 그래도 성의 있게 촬영한다고 했는데 왠지모를 허접함이 느껴져.. 마음이 참 안타까움 (이때 까지만해도 사진찍는 센스가 없었나보다 지금보니 좀 이상하네... ㅎㅎ)

 

샘플이라 하더라도 나름 신경써서 3시간이나 걸려가며 한글로 제작된 지비츠, 영문으로 제작된 지비츠, 테두리 라인이 추가된 지비츠 전체 포함해서 제작을 열심히 했는데.. 뭔가 좀 아쉽 ㅎㅎ (출력은 그렇게 시간이 안걸리는데 후처리 과정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는 단점)

 

 

쓰리디얌에서 제작했던 달, 구름, 불꽃, 샜삭, 번개, 음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착용 컷!

그 다음 출력된 지비츠 샘플로 크록스와, 실내화에 착용된 컷을 살포시 끼워주고 각각 사진촬영을 하였다, 나름 각도를 잡는다고 생각해가면서 찍었는데, 그래도 뭔가 좀 아쉽고, 부족한게 많은 컷이 되어버림 ㅎㅎ (그래도 엄청 이상해 보이진 않으니 이대로 사용하기로 하고 사용했다!)

 

 

쓰리디얌에서 제작했던 달, 구름, 불꽃, 샜삭, 번개, 음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후기

 

개인적으로 이렇게 작업해서 올려도 구매해주셨던 분들이 있으셔서 참 다행쓰 ㅎㅎ 거기다 구매해주셨던 분들도 나름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리뷰 수가 조금 적은건 상품을 나중에 올리기도 했지만, 메인에 비해 다소 생소한? 아이콘이라 그런지 구매율이 저조.... ㅠㅠ)

 

 

쓰리디얌에서 제작했던 달, 구름, 불꽃, 샜삭, 번개, 음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일반 & 라인

그래도 디자인이 많으면 많을수록 필요한 사람들이 있으면 언제든지 만들 수 있게 만들어 놓았으니, 언젠가는 많은 분들이 보다가 한번씩 물어봐 주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 ㅎㅎ (개인적으로 나는 이번 아이콘 디자인 중에서 불꽃 모양이 가장 맘에듬 ㅎㅎ)

 

 

쓰리디얌에서 제작했던 불꽃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를 활용!

불꽃 아이콘을 활용해서 친구들에게 선물하려고 만든 효자 지비츠, 크록스에다가 끼우고 다니라고 개인적 시간을 들여 제작해서 선물해주었는데, 친구들이 처음에는 엄청 신기해하면서 좋아하다가 나중에 뜻을 알고 화를냈다는....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화낸 이유는 이 포스팅을 보신분들이라면 한번씩 생각해보자 왜 화를 낸건지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