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ABS 형광 (레드) 필라멘트 구입 후기!

by 긴냥이 2018. 3. 26.
반응형

3D프린터 - ABS 형광 (레드) 필라멘트 구입 후기!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구입한 형광 ABS 필라멘트 (레드) 구입후기!

기존에 쓰던 베이지색 ABS 필라멘트는 친구한테 선물하려고 출력하는 것에

색상이 안 어울려 이번에 새로게 구입!

(만들려고 하는건 어제 포스팅한 리쏘페인... 무드등... ㅎㅎ)



먼저 필라멘트 배송딘 상제에서 필라멘트 박스를 꺼냄 후 사진 촬영 ㅎㅎ

(필라멘트는 저렴하고 괜찮은 손X리닷컴에서 구입함 ㅎㅎ)





앞, 뒤 진공 포장도 잘되어서 왔고 추가로 ABS 표시도 확인!

(간혹 PLA로 잘못 배송 될 수 도 있단 말을 들어서... 꼭 확인)





이 다음 진공 포장지 벋긴 후 필라멘트 색상 확인!

(근데 빨간색이라 해서 구매하긴 했는데... 빨간색 보단... 진한 주황색 같음... ㅎㅎ)





여튼 필라멘트 구입은 했는데 아직 출력은 안 걸어서 제대로 어떤 색이 나올지는

모르지만 거의 비슷한 색감으로 나올 듯 싶다 ㅎㅎ


개인적으로 처음 삼X몰에서 필라멘트를 구입하다가... 

손X닷컴에서 필라멘트를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국산, 중국산 별 차이를 못느끼겠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