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아기 그루트, 베이비 그루트 출력 및 아크릴 물감 도색!

by 긴냥이 2018. 7. 1.
반응형

3D프린터 - 아기 그루트, 베이비 그루트 출력 및 아크릴 물감 도색! 



오늘 포스팅은 얼마전에 출력한 아기 그루트 & 베이비 그루트

출력 및 아크릴 물감으로 칠하는 포스팅!

(친구들이... 카톡으로 뽑아달라고... 폭동이 일어나서... 허접하지만 만들어 보기로!)




제일 먼저 최근에 미리 핑크색 필라멘트와 흰색 필라멘트로 출력해둔

베이비그루트, 아기 그루트, 아크릴 물감, 각종 붓 준비 후 사진 촬영!

(자세히 보면 흰색 출력물 같은 경우는 출력 품질이 그렇게 좋지 못함... ㅜㅜ)





출력 품질 안좋은건 안좋은거고...

그 다음에 이어 회색 아크릴 물감으로 출력물 전체를 칠하기 시작함 ㅎㅎ

(뭔가 바르고 나니 얼굴쪽 주름이.... 확 보이는게... 안습 ㅜㅜ)








그 다음 갈색깔 아크릴 물감으로 그루트 몸 부분을 칠해주기!

아기 그루트 같은 경우는 나름 디테일하게 명암도 살짝 넣고 푸른 입사귀도 넣어봄 ㅎㅎ

(가까이에서 보면 조금 이질감이 느껴지지만 멀리서 보면은... 나름 볼만함 ㅎㅎ)





이 다음 구글 검색창에 검색한 아기 그루트 사진과 같이 사진촬영!

나름 얼추보면은 비슷하게 생겨서 만족함 ㅎㅎ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만든 그루트중 가장 맘에듬 ㅎㅎ)






마지막 출력해놓고 만들어놓은 그루트를 모아모아 단체샷!

아직 허접한 실력이지만... 나중에 돗색을 제대로 배운다면.... 

정말 그럴싸하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듬 ㅎㅎ

(물론 개인적인 생각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