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간단하게 장난감 태엽 자동차 출력 후 조립!

by 긴냥이 2019. 3. 16.
반응형

3D프린터 - 간단하게 장난감 태엽 자동차 출력 후 조립!




오늘 포스팅은 저번에 만들어 본 장난감 태옆 자동차 포스팅!

일단 모델링 파일은 싱기버스에서 받아서 그대로 출력 ㅎㅎ

(출력 후 괜히 출력했다라는 후회가.... ㅜㅜ)




맨 처음 출력 한 파트 2건 각각 2~3시간 정도면 출력 할 수 있는 그런 사이즈!

출력 품질은 거미줄살짝 있는거 뺴고는 상당히 괞찮게 나온 듯 싶다.

(근데... 조립 하려고 보니...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음.... ㅎㅎ)






이 다음 일단 조립은 어떻게 하는지 싱기버스에서 받은 파일에 나와있지 않아... 

걍 부품 전부 뜯어서 펼쳐 놓고 하나하나 조립된 사진 보면서 대충 비슷하게 만들어봄 ㅎㅎ

(생각보단 어렵지 않아 금방 조립이 가능했음)







마지막 조립이 전부 다 된 후 사진촬영!

본래는 테옆을 감으면 저절로 움직여야 하는데.... 

미세하게 출력상태가 좀 이상해서? 그런가 잘 안움직임... ㅜㅜ

(이런걸 보고 시간낭비 했다, 라는 건가? 여튼 모양은 괜찮아 보여 전시용으로 놔두기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