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광주 광산구 하남 어등초교 인근 소주한잔 하기 좋은 투다리

by 긴냥이 2018. 5. 26.
반응형


광주 광산구 하남 어등초교 인근 소주한잔 하기 좋은 투다리



오늘 포스팅은 주말에 친구랑 둘이서 소주한잔 하러 다녀온

하남 콜롬버스 인근에 위치한 투다리! 

(생각지도 않다가 갑자기 약속이 잡혀서 조금 놀람 ㅎㅎ)





추가로 저녁을 먹고 8시 넘은 늦은 시간에 만나서

안주는 간단하게 황도하나를 주문했다 ㅎㅎ

(친구가 여기 단골인데.... 평소 황도는 안먹는다함... 근데 왜 나랑 먹는지...??)






근데 웃긴게 황도 시켜놓고 국물 조금 떠먹으면서 소주 마시니까 

투다리 이모님이 서비스로 계란찜을 해주셨다 ㅎㅎ 

(근데 계란찜 은근 맛있어서 놀람 ㅎㄷㄷ)







계란찜 먹다보니 꼬치 안주도 땡겨서.. 추가로 주문... ㅎㅎ

(이러면서 살이 점점 찌나보다... ㅎㄷㄷ)





둘이서 짠, 생각지도 않게 약속이 잡히긴 했는데

오랜만에 만나고 술한잔 하니까 기분 좋았음 ㅎㅎ 

(자주자주 보자고 약속함, 지켜지지 않을 약속이지만... ㅎㄷㄷ)








마지막 소주잔 가지고 장난 좀 치다가 찍힌 사진인데 간만에 사진이 잘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ㅋㅋㅋ (자고로 사진은 얼굴이 안나와야 잘나옴..... ㅎㄷㄷ)


솔직히 친구가 단골이라 서비스도 나오고 괜츈긴 했는데... 

음식에 비해 가격이 조금 사악해서 별로라는 단점이 있어서 아쉬운곳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