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소고기, 생고기 레알 맛있는 쌍촌동 한우촌본점

by 긴냥이 2018. 5. 21.
반응형


소고기, 생고기 레알 맛있는 쌍촌동 한우촌본점



오늘 포스팅은 엊그제 다녀온 쌍촌동에 위치한 한우촌본점 포스팅!

(생일이라고... 소고기 사준대서... 신나게 따라감 ㅋㅋㅋㅋ)



제일먼저 가격!

가격은 위와 같음, 개인적으로 가격이 좀 나가긴 하는데.... 

다른 한우집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고 함 ㅎㅎ 

(같이 간 분이 그랬음 ㅋㅋㅋㅋㅋㅋ)




추가로 이건 이 날 받은 아이스크림 케익 ㅋㅋ

(뭔가 받으니까 아이가된 느낌... ㅎㅎ)




이 다음 생고기 나온 다음 같이 나오는 스끼다시!

(스끼다시는 천엽, 간, 주먹밥 등이 나오는데.. 완전 꿀맛.. ㅎㄷㄷ)






먼저 주먹밥과 같이 나온... 한우 주먹밥? 이런건데...

입안에서 살살 녹음.. (그냥 술안주 딱임 ㅋㅋㅋㅋ)






그 다음 천엽과 간? 맛을 보았는데... 간 같은 경우는 기름장 찍어서 먹으니

완전 고소한게.. 딱 내 취향, 천엽 같은 경우는 꼬들꼬들한게 식감이 괜찮음 ㅋㅋ

(생고기 말고 이것만 먹어도 맛있게 먹고 나올 듯 ㅋㅋ)








그리고 스끼다시 먹고 생고기 맛보기!

생고기 같은 경우는 그냥 먹어도 보고, 기름장에 찍어서도 먹어보고

상추와, 깻잎 그리고 마늘을 올려 싸서도 먹었는데... 개꿀맛.. ㅎㄷㄷ

(진짜 너무 맛있어서 감탄사 밖에 안나왔다 ㅎㅎ)





그렇게 한입 먹고 소주한잔 큭!

(최근에 먹은 음식중 음식퀄리티가 아주 괜찮아 술이 그냥 쭉쭉 들어감 ㅎㅎ)




이 다음 생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난 다음 추가로 주문한 한우 갈비살!

(고기 질이 아주 훌륭하다 ㅎㅎ)






나오자마자 불키고 바로 굽기

(고기는 내가 구웠는데 뭔가 같이 간 사람들이 고깃집 사장 같다고하심 ㅎㅎ)







마지막 갈비살 맛있게 쌈싸서 먹는 사진으로 마무리!

(근데 최근에 간 곳 중에서 가장 괜찮아서 다음에 친구들 데리고 같이 오는 것도 좋을 것 같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