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수완지구 가성비 좋은 이자카야 이타로!

by 긴냥이 2018. 3. 21.
반응형

수완지구 가성비 좋은 이자카야 이타로!



오늘 포스팅은 저번주에 다녀온 수완지구 이자카야 이타로!

(요기도 친구가 사줌!)



이타로 입구 사진!

(작년 크리스마스 이후로... 올해 처음 방문.....)






일단 들어가서 메뉴를 보고 빌지에 체크해서 직원분에게 전달!

(우리는 먼저 가볍게 꼬치메뉴와 소주, 맥주를 주문!)




안주 나오기전 나온 소주잔!

(먹기전 인증 사진)






여기까지 주문했던 꼬치 사진들인데 워낙 꼬치메뉴 종류가 많아서...

이름이 뭐가 뭔지 잘 모르겠음 (마지막 소세지랑 닭날개는 기억남)





여튼 소맥으로 친구들과 기분좋게 달려줌!

(이전에 어디서 한잔 하고 와서 힘들었던 기억이.....)





이 다음 추가로 안주가 더 필요해서 시킨 한우육회, 계란밥!

(육회 완젼 맛있음!)





나온 계란밥은 위 사진처럼 친구가 야무지게 비벼주었다.

(술은 조금 먹고 안주만 겁나 먹음 ㅎㅎ)




마지막 완전 싹다 클리어! (굉장히 맛있게 배채우고 택시타고 집들어감. ㅎㅎ)


개인적으로 가성비도 좋고 안주고 너무 맛있어서 수완지구 가면 또가게 될 듯 싶다. ㅎㅎ

(개인적으로 친구 안만나면 수완지구 절대 안가지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