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을 활용한 디자인 소품 및 악세사리/아이콘 이니셜 지비츠 만들기!

3D프린팅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특별하고 예쁜 지비츠 만들기 8탄 - 성기사 소드 칼 실드 방패 아이콘 이니셜 이름 지비츠 (feat. 아무래도 취향을 많이 타는 디자인 인가 봅니다 ㅠㅠ)

by 긴냥이 2021. 6. 9.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어제 포스팅했던 아이콘 지비츠 여덟번째 시리즈! 성기사 소드 칼, 실드 방패 아이콘 이니셜 이름 지비츠를 소개하는 시간, 왠지 모르게 어제 포스팅했던 왕관, 티아라 지비츠와 함께 매치하면 이쁠 것 같은? 아이콘을 생각하다가 칼모양이랑 방패모양 아이콘이 생각나서 디자인을 해봤는데 이게 왠일? 생각보다 쉽게 표현이 되어서 바로 상품으로 추가하게 되었다 ㅎㅎ (솔직히 개인적으로 이게 3D프린터로 될까? 하면서 작업한 1인)

 

제일먼저 이 전 포스팅과 똑같이 샘플로 제작할 아이콘 지비츠를 위 처럼 이쁘게? 디자인을 합니다.. 일러스트를 보면 알겠지만 제작할때 좀 우려한게 칼 손잡이 부분 미세한 홈이랑 방패 부분의 적층 높이 표현이 0.1~0.2mm로 전부 각자 따로 놀아서 위 일러스트 제작 할때까지만해도 괜히 작업했나? 하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 (그래서 결과론 적으론 하길 잘 했다는 후문 ㅋㅋ)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성기사 소드(칼), 실드(방패)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그 다음 일러스트 시안을 토대로 모델링을 진행한 다음 3D프린터로 출력을 하면 위 와 같은 결과 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출력후 사람손을 일일이 거쳐 후처리를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작업이 그리 쉽지는 않다 ㅋㅋ (후처리시 나름 객관적으로 최대한 구매자 입장에서 봤을때 깔끔하고 이쁘다? 나올 정도까지 작업을 하는 1인 ㅋㅋ)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성기사 소드(칼), 실드(방패)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착용 컷

출력 작업이 끝나고 별도로 지비츠 꼬다리 부착후 실내화, 크록스에 착용한 다음 사진을 남겨봅니다. 생각보다 지비츠 디자인은 예쁘게 잘 나온 것 같긴 한데 이번것도 역시나 왠지 모르게 검정 크록스에는 잘 안어룰려보이네요 신발 사이즈가 너무 커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저는 크록스를 신지만 지비츠를 착용하지 않아요.. 뭔가 어른발에는 잘 안어울리는 것 같아서 ㅋㅋ)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성기사 소드(칼), 실드(방패)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그 다음 실제로 판매했을때 반응인데요, 확실히 취향을 따르긴 한가봅니다 ㅋㅋ 나름 이쁘게 만든다고 만들었는데 판매량은 지금까지 올린? 작품에 비하면 많이 적긴했지만 간간히 나가서 리뷰도 달리고 그런 제품이였어요,, ㅠㅠ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리뷰는 5개지만 평점은 5점 유지했다는거에 만족은 했습니다. 사실 속으로 사람들이 이런 디자인 있는줄 몰라서 구매를 안하고 있는 걸꺼야라고 부정도 해본 1인 입니다)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성기사 소드(칼), 실드(방패)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일반 & 라인

오늘 포스팅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미지는 이 전 포스팅과 같이 일반 지비츠 & 테두리 라인 추가된 지비츠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나름 이번 사진은 왠지 모르게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아서 조심스레 올려봐요 ㅎㅎ (그래도 아직 한 참 부족하긴 하지만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