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을 활용한 디자인 소품 및 악세사리/아이콘 이니셜 지비츠 만들기!

3D프린팅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특별하고 예쁜 지비츠 만들기 10탄 - 러블리 하트 날개, 슈퍼 스타 날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feat. 세상 예쁘고 깜찍하지 않나용? ㅎㅎ)

by 긴냥이 2021. 6. 16.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어제 포스팅했던 아이콘 지비츠 열번째 시리즈! 러블리 하트, 슈퍼 스타 날개 아이콘 이니셜 이름 지비츠를 소개하는 시간, 생각없이 지비츠 디자인을 위한 아이콘 디자인 작업중 여러가지 배치를 해보다가 생각보다 너무 이뻐보여서 바로 제작을 해보았다 ㅎㅎ (약간 하트, 별을 우려먹긴해서... 좀 그렇긴 하지만 어쨋든 변화를 많이 주었음 ㅎㅎ)

 

제일먼저 지비츠 샘플 제작하기 전 위와 같이 일러스트 시안을 먼저 제작합니다. 색감은 왠지모르게 하트는 핑크, 별은 옐로우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 메인으로 작업을 하였고 옵션에 따라 날개가 있는 부분도 있고 없는 부분도 있게 디자인을 제작해 보았다 ㅎㅎ (솔직히 디자인 하면서 하트, 별 안쪽에 작은 하트 별이 3D프린터로 표현이 될까? 라는 걱정이 앞섰다 ㅠㅠ)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러블리 하트, 슈퍼 스타 날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그 다음 일러스트를 토대로 모델링 및 3D프린팅을 진행하면 위 와 같은 결과 물을 얻어 볼 수 있습니다. 나름 일러스트 시안 제작하면서 우려했던 부분도 생각보다 깔깜하게 잘 표현이 된 것 같아 너무 뿌듯 ㅎㅎ (흠.. 지비츠 디자인이 기존 디자인 보다 더 귀엽게 되서 그런가 마음에 쏙 든다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러블리 하트, 슈퍼 스타 날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착용 컷

그렇게 출력 및 후처리된 지비츠 샘플에 별도로 꼬다리를 붙여준 다음 학교 실내화, 크록스에 부착을 시킨 다음 사진을 남겨 보았다. 이전 지비츠 디자인은 왠지 모르게 크록스에 끼우면 좀 별로라는 느낌인데 이번 디자인 샘플은 생각보다 느낌이 괜찮아서 마음이 좀 놓였다 ㅎㅎ (주변에서 이거 만들자마자 서로 만들어 달라고 폭동이 일어남 ㅋㅋㅋ)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러블리 하트, 슈퍼 스타 날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후기

이 다음 실제 판매 되었던 리뷰 후기, 대체로 평균 평점은 4.8대 이며 좋은 후기가 많이 달렸다 ㅎㅎ 다소 많은 배송건을 소화하느라 가끔 실수 하기도 하고 택배기사님 배송 실수로 분실 또는 파손도 있긴 했지만 그럴때마다 최대한 빠르게 대처하는 센스를 보여주니 고객님들도 충분히 이해도 해주셨고 ㅎㅎ (가끔 말이 통하지 않을정도로 화를 내시는 분들도 있었고 구매한지 1달 ~ 3달이 지나서 무리하게 다시 제작 해달라는 분들도 있었지만 이러한 부분은 어쩔 수 없다는 걸 알게 되었다 ㅠㅠ)

 

다소 리뷰가 적게 보이긴 하지만 별도 주문제작 상품을 통해서 대량주문이 많았던 제품입니다 ㅎㅎ

(공개는 불가하지만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큰? 게임회사에서도 주문을 해주셨어요!...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러블리 하트, 슈퍼 스타 날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일반 & 라인

마지막, 오늘의 포스팅 마지막은 여느때와 똑같이 예쁘게 잘 찍힌 지비츠 일반 디자인과, 라인추가 옵션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 생각해보니 항상 비슷한? 느낌의 소품을 사용하는 것 같아 모든 상품이 비슷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핵심적인 제품은 차이를 주려고 노력을 많이 하고 있으니 이쁘게 봐주세요 ㅎㅎ (제발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