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을 활용한 디자인 소품 및 악세사리/아이콘 이니셜 지비츠 만들기!

3D프린팅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특별하고 예쁜 지비츠 만들기 7탄 - 왕자 왕관, 공주 티아라 아이콘 이니셜 이름 지비츠 (feat. 아이들 실내화, 크록스를 특별하게 꾸며보세요~ ㅎㅎ)

by 긴냥이 2021. 6. 7.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어제 포스팅했던 아이콘 지비츠 일곱번째 시리즈! 왕자 왕관, 공주 티아라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를 소개하는 시간! (왜 어린 아이들 보면 가끔 우리 왕자님, 우리 공주님 이럴때가 있지않은가, 그게 갑자기 생각나서 이런 디자인도 추가했으면해서 만들어보았다 ㅎㅎ)

 

제일먼저 샘플 제작전 이전 포스팅에서 작업했던 것 과 똑같이 일러스트 시안 부터 먼저 제작을 한다 제작하면서 왕관, 티아라 아이콘 색상을 현재 내가 보유하고 가지고 있는 필라멘트(3D프린팅 소재)에 맞춰 최대한 잘 어울리는 색을 맞춰서 시안을 완성하면 끝! (왕관 같은 경우는 비교적 간단하게 제작을 했는데, 티아라 같은 경우 3D프린팅으로 출력할때 디테일한 요소가 좀 많아 최대한 신경써서 작업을 진행했다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왕자 왕관, 공주 티아리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일러스트 시안이 제작되면 일러스트 시안을 토대로 모델링을 순차적으로 작업 후 3D프린팅에 사용되는 STL파일 확장자로 변환 후 슬라이싱을 거쳐 G코드로 추가 변환 하여 출력 하면 위 와 같은 결과 물을 얻을 수 있다. ㅎㅎ (위 이미지는 3D프린팅 후 별도의 후처리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깔끔해 보이는거에요! 실제 저렇게 깔끔하게 하는데는 작업자가 일일이 한개씩 다듬는 작업이 필요해요, 그래야 구매하시는 분들도 만족하니까요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왕자 왕관, 공주 티아리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착용 컷

그 다음 출력된 지비츠에 꼬다리 부착 후 아이들이 학교에서 흔히 착용하는 실내화와, 일반 성인용 크록스에 부착 후 사진을 남겨 보았습니다, 왠지 모르게 성인용 크록스에는 잘 안어울리는? 그런 느낌이 듭니다. ㅠㅠ (아이들 실내화나 밝은 신발에 착용하면 그래도 좀 예뻐 보이긴 하는데 뭔가 좀 아쉽)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왕자 왕관, 공주 티아리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후기

그 다음 실제로 판매했을떄 반응인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해주셨습니다. 정말 모델링하고 다듬고 보내고 이런게 엄청 힘들긴 했는데, 리뷰 평점도 전체적으로 좋고 가격대비 만족하신다는 분들도 많으셔서 작업자 입장에서는 정말 감동도 많이 받았구요 ㅎㅎ (정말 칭찬은 들으면 들을수록 좋네요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왕자 왕관, 공주 티아리 아이콘 이름 이니셜 일반 & 라인

오늘 포스팅 마지막은 나름 예쁘게 촬영한? 지비츠 일반, 테두리 라인추가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나름 예쁘게 찍는다고 조화 올려놓고 찍긴 했는데 아직 촬영 실력이 한참 부족함을 느낍니다. ㅎㅎ (그때 당시는 하루 하루 빠르게 디자인 만들어서 상품 올리느라... 급하게 촬영해서 나쁘지 않을 정도면 그냥 올렸는데 지금보니까 ㅎㄷㄷ 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