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을 활용한 디자인 소품 및 악세사리/아이콘 이니셜 지비츠 만들기!

3D프린팅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특별하고 예쁜 지비츠 만들기 16탄 - 내가 원하는 문구로 제작 가능한 자유문구 이름 이니셜 지비츠 (feat. 원하는 문구가 무엇이든 제작 가능합니다. ㅎㅎ)

by 긴냥이 2021. 7. 1.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아이콘 지비츠 만들기 열여섯번째 시간, 근데 오늘은 아이콘 지비츠 포스팅인데 아이콘이 없는 그런 지비츠 만들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ㅎㅎ (음.. 개인적으로 아이콘도 아이콘이지만, 사람마다 쓰고 싶은 문구가 다양하게 많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한줄짜리로 제작 가능한 자유문구 지비츠를 만들어봄 ㅎㅎ)

 

제일 먼저 샘플 제작 하기전 위와 같이 원하는 문구로 일러스트 시안을 제작해줍니다. 제작할때 가급적 이렇게 쓰고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만들다 보니 유치원반이름, 학년, 반, 별명, 아빠, 엄마, 친구들 지인 이름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ㅎㅎ(생각보다 일러스트도 깔끔하게 잘나와서 만족!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자유문구 지비츠

그 다음 제작된 일러스트를 토대로 모델링 작업후 3D프린팅 작업을 끝 마치면 위 와 같은 출력물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솔직히 아이콘 지비츠보다 덜 이쁘게 제작 될 줄 알았는데 막상 제작하고 완성해서 보니까 생각보다 이쁘더라구요 ㅎㅎ (친구들이나 조카들 선물로 만들어서주면 완전 좋아하겠죠?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자유문구 지비츠 착용 컷

그렇게 출력된 지비츠를 가지고 크록스와 실내화에다가 부착한 뒤 사진촬영을 해보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아이콘 지비츠도 이쁘긴 하지만 글자로 된 지비츠가 더 이쁜 것 같아요, 거기다 테두리 라인추가 이것도 제작해서 써보니까 확실히 글자도 더뚜렸해보이고 고급져보이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라인추가가 진짜 제작하기가 힘들어요.. 출력은 똑같은데.. 간혹 출력하다 눌러붙으면... 하... 생각만해도 끔찍 ㅠㅠ)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자유문구 지비츠 후기

그래서 그런각 일반 아이콘 지비츠에 비해서 판매건수도 꽤많기도했구 리뷰도 꽤 괜찮게 많이 달렸어요 ㅎㅎ 근데 리뷰에 좋은글이 많이 달리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하.. 근데 작업해서 좋긴했는데... 라인추가가 너무 많아서.. 힘들었던 기억이... ㅠㅠ)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자유문구 지비츠 일반 & 라인

그래도 이때 만들면서 고생한거에 비해 나름 만족도가 높아서 그런지 뭔가 아직까지도 가슴에 뭔지모를 웅장함이 남아있네요 ㅎㅎ 여튼 오늘 포스팅 마지막은 평소와 똑같이 지비츠 일반 옵션과, 라인옵션 사진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 맞다 간혹 영어로도 의뢰 해주시고, 일본어, 한자도 의뢰해 주시는데 작업이 다 되더라구요, 솔직히 안될 줄 알았는데...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