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을 활용한 디자인 소품 및 악세사리/아이콘 이니셜 지비츠 만들기!

3D프린팅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특별하고 예쁜 지비츠 만들기 13탄 - 미용실, 피아노, 음악, 방송, 플레이어, 따봉, 발명, 알람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feat. 생활용품 아이콘은 어떤가요?)

by 긴냥이 2021. 6. 23.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어제 포스팅했던 아이콘 지비츠 열세번째 시리즈! 말은 미용실, 방송, 학원 이렇게 크게 했지만 실상 아이콘 지비츠는 가위, 마이크, 오디오, 플레이어, 전구, 안경, 헤어브러쉬, 피아노, 기타, 엄지척 (따봉), 알람 아이콘으로 구성된 이름 이니셜 지비츠를 소개하는 시간! (생각보다 이번 디자인은 내가 마음에 드는게 굉장히 많다, 예를 들면 가위, 마이크, 전구, 피아노, 알람? 이정도? ㅎㅎ)

 

제일먼저 샘플 제작전 여느때와 똑같이 일러스트 시안을 먼저 제작해 줍니다. ㅎㅎ 제작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순차적으로 모델링 및 3D프린팅 출력을 하고 후처리 공정을 거치면 샘플 제작끝! (말은 엄청 쉽지만 위 샘플 전체다 출력하고 사진 촬영이 가능할 정도로 후처리를하면 대략 2~3시간은 훅 하고 지나갑니다. ㅠㅠ)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생활용품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그 다음 후처리 과정까지 끝난 지비츠를 예쁘게 올려놓고 사진 촬영까지 마치면 포스팅용 사진 완성, 개인적으로 이번 아이콘 지비츠 같은 경우는 별도 주문제작으로 미용실 가위 제작가능여부를 듣다가 참고하여 제작을 하게되었는데 막상 아이콘이 가위 딸랑 하나만 만들어서 올리기에는 너무 단순해보여서 추가로 더 제작 한다는게 11개나 되어 버렸다 ㅎㅎ (그래도 만들어서 올려놓으니까 반응이 상당히 좋았기도 했고 요즘 빨간 박스에서 방송하는 사람도 많고, 엄지척도 많이 쓰기도 하니까 의도치 않게 반응이 더 좋았던 거 일 수 도 있겠다 싶었다 ㅋㅋㅋ)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생활용품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착용 컷

그리고 그렇게 샘플 사진촬영이 끝나고 나서, 별도로 꼬다리를 붙여준 다음 학교 실내화, 크록스에 예쁘게 부착해주면 위 와 같은? 연출, 모습을 할 수 있다 ㅎㅎ 이번에는 사진 촬영한다는게 잘못 사진촬영을해버려서 배경지 바깥이 보이게 찍어 부렀다 ㅠㅠ (항상 사진 찍을때 마다 느끼는건데 예쁘게 찍는게 참 많이 어렵... ㅠㅠ)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생활용품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판매사진

그 다음 쓰리디얌에서 판매했을때 사진, 쓰리디얌 스토어팜 폐쇄직전에 리뷰를 캡쳐한다는게 깜빡하고 못해버려서 리뷰는 못보여주지만 이 상품 또한 상당히 괜찮은 반응, 예를들면 엄지척, 가위, 전구, 플레이어, 알람, 마이크 아이콘을 주로 많이 선호 해주셨고, 활용도 아주 잘 해주셨다 ㅋㅋㅋ (음 나도이 참에 유튭이나 해볼까? 급 해볼까 말까 생각중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생활용품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일반 & 라인

이건 여담인데 그 활용을 잘해주셨다는 말은 예를들아 피아노 같은? 아이콘을 선택후 무슨 무슨 학원, 아니면 가위나 헤어빗으로 무슨 무슨 샵 이런식으로 활용을 잘 해주셨다는 말이다. 솔직히 이름 이니셜 지비츠이긴 해도 성인되어서 신발에 이름달고 다니기는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니까 별명이나, 애칭도 많이 써주는 것도 좋은 방법 인 것 같다 ㅎㅎ (커플이 아니더라도, 회사에서도 주임, 대리, 과장, 대표, 이사 이런식으로 모양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해도 좋은 방법!)

 

여튼 오늘 포스팅의 마지막은 항상 똑같이 일반 옵션과, 테두리 라인 옵션 추가 사진으로 마무리! (아직도 사진으로 올려놓으면 일반 옵션이랑, 테두리 라인 추가 옵션을 잘 모르는 사람이 있어서 놀럽다, 모르는 분들은 자세히 보면 많이 다르니 하나씩 비교해 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