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을 활용한 디자인 소품 및 악세사리/아이콘 이니셜 지비츠 만들기!

3D프린팅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특별하고 예쁜 지비츠 만들기 14탄 - 더블 하트, 더블 스타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feat. 왼쪽, 오른쪽 1+1 으로 실속있는 아이템!)

by 긴냥이 2021. 6. 24.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아이콘 지비츠 열네번째 시리즈! 기본 더블 하트, 더블 스타 아이콘으로 왼쪽, 오른쪽 좌우대칭으로 제작되는 이름 이니셜 지비츠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슴돠 ㅎㅎ (어떻게 보면 좌우대칭으로 제작되는 상품이다보니 1+1도 맞는 것 같아서 1+1이란 단어를 포함하게 되었어요~ ㅎㅎ)

 

제일 먼저 샘플을 제작하기전 위와 같이 일러스트 시안을 제작해줍니다, 그리고 제작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순차적인 모델링을 거쳐 3D프린팅으로 출력 및 후처리 과정을 거치면 샘플 제작 끝! (대체로 일러스트 부분만 깔끔하게 잘 제작만 한다면 모델링이 아주 쉽게 되니 일러스트 제작할때 참고해주세요!)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1+1 더블하트, 더블스타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그 다음 후처리 과정이 끝난 지비츠를 위 처럼 예쁘게 배경지 위에 올려놓고 사진촬영까지 마치면 포스팅용 사진 완성! 이번 아이콘 지비츠는 기존 포스팅했던 아이콘 지비츠와는 다르게 더블하트, 더블스타 각 아이콘 별로 좌우대칭이 1쌍으로 되는 아이템으로 기획하여 제작하였는데요, 생각보다 반응이 너무 좋아서 기분이 넘 좋았던 작품 입니다. ㅎㅎ (근데... 참 제작이 힘들었다죠... 후처리가 쉽지가 않아서.. ㅎㅎ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1+1 더블하트, 더블스타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착용 컷

그 다음 추가로 학교 실내화와, 크록스에 부착하여 예쁜 착용 컷을 연출해봤습니다. ㅎㅎ 나름 연출했는데, 한참 부족하죠, 항상 급해서 대충 지비츠 붙여놓고 뒤에 꽃 수북하게 쌓아 놓고 구도만 살짝 틀어서 착용하는게 버릇이 되버려서... 좀 이상하게 보이긴 할거에요.. 그래도 예쁘게 봐주십쇼!!! ㅎㅎ (그래도 너무 이상하지는 않으니...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1+1 더블하트, 더블스타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후기

이 다음 쓰리디얌에서 판매했을때 사진과 리뷰, 이제와서 보니까 전체적으로 모든 상품이. 4.8점 이상은 했었던 것 같아습니다. 간혹 너무 터무니 없이 1달 뒤에 환불해 달라며 억지 부리고 악의적으로 댓글 적는 분들만 없었다면 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그래도 평균 4.8점이 작은 점수는 아니니 충분히 만족합니다. ㅎㅎ (실제로 나갔던 수에비해 리뷰수가 적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97개 달린것도 감지덕지 하네요~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1+1 더블하트, 더블스타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일반 & 라인

오늘 포스팅의 마지막은 여느때와 똑같이 지비츠 일반과, 라인추가 옵션이 적용된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따라 개인적으로 할 일이 많아가지고, 늦은시간 부랴 부랴 포스팅을 적는데.. 은근 1일 1포스팅 너무 힘들긴 하네요 ㅋㅋㅋㅋ 오늘따라 포스팅 내용이 좀 이상하다러도 양해 바랍니다. ㅠㅠ (그래도 너무 이상하게 아무말 대잔치는 안한 것 같으니...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