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퇴근 후 가볍게 한잔 하기 딱 좋은 도산동 용천통닭

by 긴냥이 2018. 3. 12.
반응형

퇴근 후 가볍게 한잔 하기에 딱 좋은 도산동 용천통닭



오늘 포스팅은 얼마전에 다녀온 도산동 용천통닭!

(비오는날이였는데... 사람이 굉장히 많았던 걸로 기억된다 ㅋㅋ)



위 사진은 용천통닭 건물 사진!




들어가서 봐보니 위 사진 쪽에서 치킨을 한번 튀기고

오븐에 추가로 구운후 주시는 것 같았음

(깜빡하고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위 사진을 자세히보면... 메뉴가 굉장히 저렴하다!)




일단 우리는 굉장히 밥, 술을 많이 먹고 왔기에.... 치킨 한마리와 맥주를 시켰다!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는 소금, 소스, 강냉이, 치킨무가 나옴)





일단 치킨이 나오는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리기 때문에!

맥주 한잔씩 하고 있었다. (추가로 맥주 2잔씩 마시고 나서야 치킨이 나옴)








여튼 기나긴 시간을 기다리고 나서야 치킨이 나오고

맛있게 먹으면서 수다 떨고 놀다가 집에 들어왔다 ㅋㅋㅋ


치킨은 전형적인 옛날통닭이랑 비슷하다.

(근데 웃긴건 치킨을 남김... 남자 셋이서... 먹었는데.... ㅎㅎ)




마지막은 콜라로 마무리!

(솔직히 너무 배불러서 치킨이 안들어 갔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