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을 활용한 디자인 소품 및 악세사리/아이콘 이니셜 지비츠 만들기!

3D프린팅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특별하고 예쁜 지비츠 만들기 18탄 - 위, 아래로 내가 원하는 문구를 넣어서 제작 가능한 이중글자 자유문구 이름 이니셜 지비츠 (feat. 별명, 애칭을 예쁘게 넣어..

by 긴냥이 2021. 7. 13.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아이콘 지비츠 만들기 열여덟번째 시간입니다 ㅎㅎ 근데 아이콘 지비츠 포스팅을 해야되는데 오늘도 저번에 올렸던 자유문구 지비츠 제작 포스팅과 비슷하게 글자로만 제작이 가능한 이중글자 지비츠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ㅎㅎ (이중글자라 하면 말이 좀 어려울까요? 2단으로 해야되나 2중으로 해야되나.. 고민되네요, 여튼 위쪽, 아래쪽 문구를 다르게해서 제작이 가능한 3D프린팅 악세사리 입니다~!)

 

제일 먼저 지비츠 악세사리 샘플을 제작하기에 앞서 여느때처럼 일러스트 시안을 위 처럼 제작을 해줍니다. 저는 이번 시안은 친구들, 주변 지인들 특징과 이름을 빌려서 만들어 봤어요 ㅎㅎ (항상 친구들 지인들 만나면 이런말? 해주고 싶어서 ㅎㅎ 아 참고로 지인 아들, 딸은 별개 입니다.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이중글자 지비츠

그 다음 일러스트 시안을 토데로 모델링 작업 및 3D프린팅 출력 그리고 간단한 후처리 과정을 거치면 위 와 같은 깔금한 악세사리 지비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제가 여느때 처럼 말씀 드리지만 말이 지비츠지 각종 이름표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ㅎㅎ (그냥 저는 신발에 꽃으면 이쁠 것 같아서 지비츠나 신발 악세사리로 부르긴 하지만요 ㅎㅎ)

 

추가로 원래 위 작업을 다 끝마치고 실내화나 크록스에 별도로 부착해서 사진까지 찍어야 되는데... 이번에는 제가 깜빡하고 사진 촬영을 하지 못해서 이번 포스팅만 착용컷? 사진은 패스 하도록 할게요~ ㅠㅠ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생각날때 사진 촬영 추가로 해서 포스팅 보완하겠슴돠!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이중글자 지비츠 후기

그리고 실제 후기 캡쳐본, 생각보다 판매건수도 많이 높았는데 구매한거에 비해서 리뷰수가 좀 적은? 느낌의 그런 악세사리였습니다. ㅎㅎ 그래도 전체적인 평점도 괜찮고 좋게 평가를 많이 해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근데.. 진짜 다른 악세사리 만드는거에 비해서 진짜 후처리 작업이 너무 힘든? 고난이도의 작품이라... 많이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이중글자 지비츠 일반 & 라인

마지막으로 일반 옵션과 라인추가 옵션 비교사진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음.. 아직도 일반옵션과 라인추가 옵션이 별 차이가 안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자세하게 봐주세요 테두리에 흰색 라인또는 사이즈가 더 크거나 뚜렷해 보일거에요! ㅎㅎ (아 추가로 굳이 한글이 아니더라도 영어, 한자, 일본어, 특수문자등 어느정도 제작이 가능하니까 부담없이 문의해주세요~ 문의는 공짜거든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