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프린팅을 활용한 디자인 소품 및 악세사리/아이콘 이니셜 지비츠 만들기!

3D프린팅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특별하고 예쁜 지비츠 만들기 15탄 - 천사 날개, 포커 스페이스, 대왕 음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feat. 왼쪽, 오른쪽 한쌍으로 제작됩니다!)

by 긴냥이 2021. 6. 30.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아이콘 지비츠 만들기 열다섯번째 시간으로 이전 열네번째 시리즈에서 포스팅했던 더블하트 더블스타 1+1 왼쪽 오른쪽 한쌍과 비슷한게 제작되는 신규 디자인 천사 날개, 포커 스페이스, 대왕 음표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좌우대칭 저번에 한번 만들고 반응이 괜찮아서 추가로 몇개 더 제작!)

 

제일 먼저 샘플 제작을 하기전 위와 같이 일러스트 시안을 작업하고 실제 출력 되었으면 하는 아이콘 색감을 대략적으로 잡아줍니다. 그 다음 제작된 일러스트를 토대로 간단하게 모델릴ㅇ 작업을 실시, 그리고 여느때와 똑같이 보유하고 있는 3D프린팅으로 출력하면 끝! (보통 작업을 해보면 알겠지만 간단한 일러스트 작업 또는 모델링 작업 및 3D프린팅이 가능하다면 손 쉽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1+1 천사 날개, 포커 스페이스, 대왕 음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그 다음 출력이 끝난 지비츠를 위 사진과 같이 예쁘게 올려놓고 사진 촬영을 마치면 블로그 포스팅용 사진이 완성됩니다. ㅎㅎ 위 사진을 보면 출력물에 아직 지비츠 꼬다리인가 꽁다리를 붙이지 않아서 굳이 지비츠로 활용하지 않더라도, 뒤에 자석을 붙여서 칠판등에 활용이 가능할 것 가더라구요! 음.. 간혹 뒤에 자석을 붙여줄 수 없냐고 물어 보시는 분들도 많아서 나중에 고려해서 제작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아 맞다 사진 찍기전 후처리 과정은 별도로 필수에요! 3D프린터로 출력을 하면 아무리 잘 출력해도 조그마한 잔연물은 생기더라구요! 이걸 꼭 제거해야됩니다.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1+1 천사 날개, 포커 스페이스, 대왕 음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착용 컷

그렇게 출력물 사진을 예쁘게 찍고 난 다음 실내화나 크록스에 착용한 사진도 봐야겠죠? ㅎㅎ 그나저나 항상 사진촬영 연출한다고 노력은하는데 매번 올리는 포스팅과 거의 비슷한 느낌으로 자꾸 구도가 잡혀서.. 참 별로네요.. ㅎㅎ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소품 많이 사가지고 더욱더 예쁘게 찍어 보도록 할게요, 사진 구도는... 계속 연습을...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1+1 천사 날개, 포커 스페이스, 대왕 음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후기

그래도 사진은 좀별로였지만 못찍은 사진에 비해 상품이 괜찮아서 그런가 구매율이 좀 있던 상품이였어요 ㅎㅎ 근데... 쓰리디얌 막바지 쯤에 올린 상품인지라... 구매 비율에 비해 리뷰가 터무니 없이 적은게 함정이네요 ㅠㅠ (그래도 평점 5점으로 마무리 했다는거에 감사했습니다. 리뷰수가 적든 많든 써주신 분들이 좋다고 해주면 기분이 좋크든요! ㅎㅎ) 

 

 

쓰리디얌에서 판매했던 1+1 천사 날개, 포커 스페이스, 대왕 음표 아이콘 이름 이니셜 지비츠 일반 & 라인

마지막으로 여느때와 똑같이 지비츠 일반과 라인추가 옵션이 적용된 사진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곘습니다. ㅎㅎ 가급적이면 1일 1포스팅 하려고 노력중인데... 오늘따라 왠일인지 진짜 숨도 못쉬게 힘이드네요... (아.. 빨리 퇴사하고 싶다.. 퇴겔.. 직장인의 삶이란 존내 피곤한것...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