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ABS필라멘트 원피스 토니토니 쵸파 출력 후 아세톤 훈증

by 긴냥이 2018. 3. 9.
반응형

3D프린터 - ABS필라멘트 원피스 토니토니 쵸파 출력 후 아세톤 훈증



오늘 포스팅은 원피스에 나오는 토니토니 쵸파 출력 포스팅!

(사이즈도 작은 출력물인데... 서포터 덕분에 출력 시간 6시간 소요.... ㅎㅎ)













먼저 위 사진은 출력 중간중간 사진을 남긴 모습!

얇은 브림을 깔아주고 그 위로 출력물을 쌓아 올라가는데

나름 괜찮게 나온 듯 싶다. ㅎㅎ






일단 위 사진은 출력물을 밖으로 꺼내서 찍어 놓은 사진인데 

깜빡하고 서포터 제가하는 사진을 촬영하지 못했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할점은 딱 하나 쵸파 팔부분에 서포터 제거가 굉장히 힘들다는 것

자칫 잘못하면 쵸파 손목 부러지는 수가 있으니 조심히 벗겨야 함

(솔직히 위험할 뻔 했다.... 이때.... ㅎㅎㅎ)







마지막 사진은 아세톤 훈증을 시킨 후 회사 사무실에 배치한 쵸파 모습!

그동안 조금씩 출력해둔 출력물들도 조금씩 보인다. ㅎㅎ

(여기서 중요한건 위 출력물들 중 일부는 친구들한테 선물용으로 곧 사라질 예정...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