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모험, SF

니 아직 아이봤니? 범죄도시 - 리뷰

by 긴냥이 2017. 10. 19.
반응형

범죄도시 - 리뷰





<티켓 인증 샷> 스포일러 - x




저번주 주말에 시간이 좀 생겨 상무지구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고왔다.

딱히 요즘 무슨 영화가 재미있는지 잘 몰랐는데 같이 보는 사람이 범죄도시가

엄청 재미 있다길래 보고왔다. ㅋㅋㅋㅋ



근데... 나는 영화관 들어가기 전에 영화 포스터를 잠깐 보았는데 약간 코믹한 영화인줄..... 

(솔직히 관심도 없어서 걍 들어감..... 재미있다길래 범죄 저지르는 코믹 영화인줄 알았는데... 아니였음)


여튼 처음 마동석 나오면서 웃긴장면도 많았고 중간중간 재미난 장면도 엄청 많았는데.....

윤계상 나올때마다 깜짝 깜짝 놀람.... 진짜.... 잔인한 장면도 좀 많았고 ㅋㅋㅋ 보면서 중간중간 깜짝 놀라는데... 진짜 재미 있었다. 



영화 보고 나온 사람이라면 다들 "니 내가 누군지 아늬?", "전화 아이받니" 등등 여러가지 말들이 중간 중간

말하면서 나올 듯 싶었다.  (실제로 범죄도시 검색해보니 나말고도 다른 사람들도 다 위 말투를 쓰더라)



그만큼 영화 보면서 장면이 말투부터 장면 하나하나  까지 임팩트가 있었던 것 같음

여튼 19세 이상 사람들 볼만 할 듯 싶다. 

꼭 봐라 두번 봐라... 개꿀잼.....  추가로 영화 보고 나오면 윤계상 얼굴만 봐도 지린다... (무서워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