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3주만에 수령!

by 긴냥이 2017. 8. 29.
반응형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3주만에 수령!




카오뱅크 얼마 안되어 너도 나도 전부 카카오뱅크 계좌 계설을 하길래

3주전에 만들고 체크카드 같이 신청해보았다.

(신청하면서 설마 그렇게 오래걸리겠어? 했는데... 진짜 너무 오래걸려서 목빠지게 기다림)



여튼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신청 후 3주 뒤 우체국 택배 등기로 배송이 되어서 왔는데

위에 보시다시피 딱봐도 카카오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우편물은 생각보다 두꺼워서 뭐가 들어 있나 보았더니 위와 같은 구성이었다. 

(뭔가 심플하면서 귀엽돋네)




  


첫번째 노란종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상품 안내장.




 


두번째 회색종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얼리버드 

세번째 하얀종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주요 거래조건 및 개인회원 약관에 관련된 책자







네번째 노랑봉투 이건 처음에 보고... 무슨 쿠폰 같은거 들어있는 줄 알았다.. 두깨가 좀 나가서...

일단 꺼내서 확인해 보니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관련된 내용이 들어있음. (무척 실망)





 


마지막 다섯번째 기다리고 기다리던 라이언 체크카드 생각보다... 훨씬 마음에 들었다.

(개인적으로 라이언 보다 카드 색깔이 마음에든 1인 ^^) 




추가로 생각해보니 마지막에 카드받고 바로쓰는게 아니라 카드 받은 후 

모바일 카카오뱅크에 접속해서 위처럼 카드번호와 카드에 적힌 CVC 번호를 입력 한 다음

등록하기를 해야 카드등록이 되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직 신청안해보신 분들도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하고 체크카드 신청해보세요 생각보다 유용할 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