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상무지구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니꾸소"

by 긴냥이 2017. 7. 7.
반응형


상무지구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니꾸소"




오늘 포스팅은 상무지구 소고기 무한리필 "니꾸소" 입니다.



상무지구 소고기 무한리필 "니꾸소" 입구 입니다.

어제 퇴근 하고 7시 정도 쯤 도착했는데 외관상 꽤 괜찮아 보이네요.




 

일단 들어가 메뉴판 부터 보았습니다.

무한리필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메뉴판 왼쪽 참고 하세요.

그냥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메뉴판 오른쪽 참고 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저희 일행은 무한리필 B세트)







위는 메뉴 주문후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 입니다.

김치, 양파, 콘셀러드, 콩나물, 짱아찌, 쌈장, 소금, 명의나물 !


(참고로 명의나물은 처음 나온뒤 그다음 추가할때 2000원을 더 내셔야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가로 늦게 나와서 사진은 같이 못찍었지만 소고기 주먹밥 서비스라네요. ^^























불판이 달궈지고 고기를 쏴악 꾸워 먹었습니다.


남자 셋이서 한 7판 정도 먹은 것 같네요 ^^







추가로 소주도 한잔 했습니다.









또 추가로 마지막 라스트 판 구울때 비냉 하나 시켜 노나 먹었네요. ^^









다 먹고 나오는길 사진 몇장 찍었네요 ^^









개인적 후기 - 


소고기 무한리필 "니꾸소"에 대한 후기 입니다.


1. 장점 

딱히 큰 장점은 없었습니다.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한 정도? 

(사람 마다 입맛이 다르니 사진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아 참고로 현금 결제시 할인 된다네요 ^^




2. 단점

고기 먹을때 열기가 너무 강해서 땀흘리면서 먹었습니다.

에어컨을 털어 놓았는데 창문을 들어오는 문을 전부 열어 놓았더라구요.


다른 자리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참 더웠습니다.





소고기 무한리필 "니꾸소"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