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참치맛과 나오는 찬들이 일품인 상무지구 쌍촌동 "마구로본가 본점"

by 긴냥이 2017. 10. 23.
반응형

참치맛과 나오는 찬들이 일품인 상무지구 쌍촌동

"마구로본가 본점" 




오늘은 어제(월요일)에 다녀온 상무지구 쌍촌동 거의 운천저수지 코앞에 위치한 참치집!

마구로본가 본점 다녀온거에 관해 포스팅!

(실은 들어가자마자 얼마만에 참치인지... 먹느라 사진을 별로 찍지도 못했다. ㅋㅋ)



마구로본가 입구! 도착하자마자 밖에서 본 풍경은 뭔가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는 느낌.

(외부 사진은 들어가자마자 바로 안으로 들어가서 찍지 못하였다.)





일단 가격표 가격은 위와 같다.

(술은 상무지구 일반 술집과 비슷한 4000원대 정도였다.)







그리고 자리에 착석하면 위와 같이 생강, 단무지, 마늘 절임 죽등 

기본 상차림이 나와 있음,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상 바로 옆에 김이 쌓여있다.

시킨 메뉴가 나올때까지 이대로 죽이나 먹으면서 대기






기다리던 참치회! 비주얼이 꽤 좋았다.  (맛도 굉장히 좋았음) 












이렇게 참치를 김에 싸서 먹는동안 위와 같이 초밥이나 스끼다시가 계속 나왔다.

(중간중간... 중간에 먹다가 사진찍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급하게 후다닥 찍고 다시먹음.. ㅋㅋ)




이렇게.. 한참을 먹다가 한판을 다 비우고......









두번째 판을 시작하였다.

(두번쨰 판에는 연어회도 나왔는데.. 훌륭했다.... )









이 다음 세번째 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기에...,, 

(딱 이정도 까지가 배터질 정도였따... 진짜 참치로 배가 빵빵해짐)








그래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기에 마지막은 조그마하게 한판 더먹고 끝을 내었다.

중간중간 계속 나온 새우튀김은 굉장히 박삭해서 나올때마다 손이 저절로 가게됨 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참치 머릿살로 찜을 한거라는데... 생각보다 담백해서 좋았다.

(어제 간만에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식탐으로 폭풍흡입 했음...)





그러고보니 저번주도 횟집을 다녀왔는데 어제 여기 다녀오고 나서는...

일반 횟집은 못갈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으니 

근처에 사는 분들은 가보시길 바란다. ^^




참치맛과 나오는 찬들이 일품인 상무지구 쌍촌동 "마구로본가 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