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모바일 게임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 - 불마법사 키우기 게임 왕추천! 심심할때 하면 꿀잼 (방치형 게임, 키우기게임)

by 긴냥이 2017. 9. 12.
반응형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


불마법사 키우기 게임 왕추천! 

심심할때 하면 꿀잼 (방치형 게임, 키우기게임)




평소 게임이이라는 말만 들으면 극혐 자와 모바일 게임 받으면 하루 한 두시간 깔아서 하고

지워버리던 내가 요즘 모바일 게임에 푹 빠져버림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내가 푹빠져바린 게임에 관해서 포스팅 하기로 하겠다. 

(내 블로그니까 내 마음대로 포스팅 하기 ㅋㅋ)


 


먼저 내가 이번에 알게된 "불마법사 키우기" 게임을 구글 앱스토에서 다운받는 모습! 

실은 심심할때 한번씩 구글앱스토어 돌아댕기면서 방치형 게임 할만한거 뒤적뒤적 거리는데....

이번에 임자를 지대로 만난 것 같다.





맨 처음 메인 화면이다. 

돈이랑 보석(잼)같은게 좀 남아 있는 화면인데 나는 게임을 일주일 정도 넉넉히 해보고 포스팅 하는거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랑 화면이 좀 다르게 보일듯 싶다.





이 다음은 메인화면 위에 있는 정보, 유물, 상점, 업적, 랭킹, 설정등에 대한 내용이다.


 


정보 : 키우는 불마밥사의 능력치를 보석(잼)과 금화로 능력치를 향상 시키는 부분으로 스탯을 확인핤 숭 있는 부분 인 것 같다.


유물 : 유물은 총 12개정도 있는데 각각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아이템 인 것 같다.




 


상점 : 현질 해서 보석(잼)을 구입 하는 곳!


업적 : 던전을 돌면서 업적을 달성하면 달성할때마다 보석(잼)을 받는다. (느낌상 상당히 양이 많다)




 


랭킹 : 아직 업데이트가 안된 듯 싶다. 

(솔직히 나의 순위가 너무 궁금.... )


설정 : 소리를 조절하는 곳이다.





이 다음은 메인 화면 왼쪽 상단에 위치한 보석과

화면 가운데 위치한 지팡이 부분!


 


왼쪽 : 보석 클릭시 10분에 한 번 광고 시청 하고 소량의 보석(잼)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오른쪽 : 불마법사의 지팡이를 금화와 보석(잼)을 이용하여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미 난 최고 등급까지 찍음)





이 다음 불마법사 키우기 8가지 스킬!



1. 파이어볼



 


파이어볼은 위 화면과 같이 일직선으로 화염을 뿝는 마법으로 어느정도의

마나를 소모해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 입니다.






2. 파이어브레스



 

파이어브레스는 위 화면과 같이 일직선으로 화염을 뿜는 마법으로

일정한 양의 마나를 소모한 다음 몬슨터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생각보다 이 기술 초반에 엄청 유용하게 많이 쓰입니다! 강화 많이 하세요!)






3. 익스플로전


 


익스플로전 스킬은 위 화면과 같이 일정 마나를 소모해 

지정한 위치에 폭발을 일으켜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기술 입니다.

(생각보다 기술이 약하다는 느낌을 받음)






4. 파이어바운스



 

파이어바운스 스킬은 일정한 마나를 소모해 불을 벽에 튕겨 여러 번 공격하여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기술 입니다. 

(이 스킬은 분명 어젯밤 까지만 해도 없었는데 오늘 글쓰려고 캡쳐하다 보고 깜짝놀랐네요. 

게임 개발자님께서 업데이트를 자주 해주시나 봅니다 ^^)






5. 메테오



  


메테오 스킬은 일정한 마나를 소모해 하늘에서 운석을 떨어뜨리는 마법으로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개인적으로 운석 떨어지기 스킬 캡쳐하기 힘드네요)






6. 체인스파크



 


체인스파크는 일정한 마나를 소모해서 스파크를 이용해 연쇄 공격하는 마법으로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7. 파이어토네이도



  


파이어토네이도 스킬은 일정한 마나를 소모해 불 회오리를 생성하여 공격하는 마법으로

일정 시간동안 몬스터를 딸아다니며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스킬 입니다.

(데미지가 아주ㅎㄷㄷ 하네요 훌륭합니다)






8. 파이어레인



 


파이어레인 스킬은 일정한 마나를 소모해 하늘에서 불의 비를 내리는 마법으로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는 기술 입니다.

(광역스킬이라 마나만 좀 넉넉하면 한두번 클릭으로 싹슬이가 가능하더군요) 


여기까지 불마법사 키우기 게임의 8가지 스킬이였습니다.




근데 게임을 하다보니 느낀건데 던전을 계속 돌고 있는데 가면 갈수록 몬스터 방어력이 짱짱해지니...

클리어 시간이 뭔가 지연되는 느낌이랄까? 



현제 2236 STAGE를 지나가고 있네요 끝이 어딜지 궁금해서라도 끝까지 해보렵니다.

(셍긱보다 하다보면 중독성이 생겨서 계속 찾게되는 게임이니 심심하실때 하번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