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광주광역시 서구 금호동 생생정보통 맛집 "호남수산"

by 긴냥이 2017. 8. 15.
반응형


광주광역시 서구 금호동


생생정보통 맛집 "호남수산" 




오늘 포스팅은 몇일전 다녀온 금호동에 위치한 호남수산에 대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호남수산 입구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을 주시는 줄 알았는데 메뉴판 자체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벽에 붙어있는 메뉴 또는 위 사진처럼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 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저희는 일단 1인 1만3천원 리필이 가능한 메뉴를 시켰습니다. 가볍게 술 안주하기 딱 좋다.)




기본 스끼다시 




처음 이걸 보고는... 통닭이 아니라... 메추리인줄 알았다.

(보기에는 괸츈한데 굉장히 퍽퍽하고... 살이 없다는게 함정)




콘치즈 스끼다시중 가장 맛났다.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간 계란찜 이것두 굉장히 맛이 괜츈.





그럭 저럭 먹을 만한 떡볶이 손이 요것도 손이 저절루 가네요.





소시지가 안 맛난게 어디있는가....  맛났다.





꽁치구이 굉장히 비렸다 웬만하면 먹겠는데 입에 한번 넣었다가 그대로 뱉었다.

(굉장히 질이 안좋은게 분명했다. 상한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심각)





시원한 콩나물국 시원했다 그저 그랬다. ^^





그 다음 두부김치 이렇게 주문을 하게 되면 위 이미지와 동일한 스끼다시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양이 어머아머 했네요 별로인 것도 있었지만 맛난게 더 많아서 맛있다고 하겠습니다.

(위 스끼다시는 먹는데로 리필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추가로 위 기본 스끼다시는 1인 1만 3천원 무한리필 시켰을시에 기본상이라고 하고 따로 메뉴를 시키면 추가 스끼다시가 나옵니다. ^^)














기다리던 광어회, 전어회가 나왔습니다.

나와서 사진 몇장찍고 입으로 직행 생각보다 싱싱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








이 다음 회로 술을 좀 먹다가 매운탕이 먹고 싶어져서 매운탕을 시켜 보았다.

시키고 10분정도 지나서 불판이라 가져다 주시는데 매운탕 보고 충격 솔직히 매운탕 위 채소를 보면... 벌레 파먹거나 새까맣게 얼룩이 진게 너무 많아서 보기에 좀 맣이 안좋았다.  맛은 그럭 저럭.... 






개인적 후기 - 


"호남수산"에 대한 후기 입니다.



1. 장점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장점은 저렴하게 재철 회가 먹고 싶을때? 



2. 단점


단점은 여기 스끼다시나 메뉴 시켜서 보니 몇가지 메뉴중 들어가는 채소나

꽁치 같은건 상당히 질이 안좋아 보였네요. 


(특히 매운탕 위 깻잎 정말 충격 이였습니다. 

위 사진에는 상태 은근 괜츈한것 일부만 두고 나머지는 다 걸러내서 버리고 

사진 촬영한거라 저정도지...... 그래도 회는 상태가 괜츈한거라 안심했습니다.)




생생정보통 맛집 "호남수산"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