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YI 3D프린터를 활용한 출력 및 개인 제작물 출력 및 후처리/DYI 3D프린터 (코어200, 코어300) 출력물

3D프린터 - 피카츄 출력물 아크릴 물감으로 색칠하기!

by 긴냥이 2019. 3. 5.
반응형

3D프린터 - 피카츄 출력물 아크릴 물감으로 색칠하기!



오늘 폿스팅은 최근에 출력했던 형광 피카츄를

아크릴 물감으로 채색했던 내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

(사진도 기록할겸 겸사겸사 ㅎㅎ)



제일 먼저 출력했던 피카츄 촬영!

이전에는 한마리 뽑았는데.. 추가로 2마리 + 대형 1마리 출력해봄 ㅎㅎ

(이때 당시만해도 대형 출력물은 출력중이라... 사진이 없음 ㅜㅜ)








이 다음 피카츄 출력물을 전부 하나 하나

정성을 다해 노란색 아크릴 물감으로 칠해준다! 

(원래는 색칠 안할라 했는데 친구가 놀러와서 하라고 자꾸 갈궈서... 하게 됨 ㅜㅜ)






그 다음 색칠한 피카츄를 드라이기로 잘 말려주고

색을 칠하지 않은 피카츄와 비교 샷을 남겨봄 ㅎㅎ

(확실히 형광색 보단 노란색이 좀 더 이쁜 것 같음 ㅎㅎ)





그렇게 비교 한 후 나머지 피카츄도 전부 노랭이로 칠해준다!

(뭔가 찰흙으로 만든 것 같아 보임... ㅎㅎ)







이 다음 피카츄 한마리 집어 들고 귀 부분은 검정색 아클릴 물감으로!

등은 갈색갈로 줄무늬를 그려주는 작업 실시!

(뭔가 점점 피카츄 다워져 보이는? 그런느낌 ㅎㅎ)





추가로 살벌한 컷!

(친구가 징그럽다고 옆에서 빨리 흰자 찍으라나 뭐라나... ㅎㅎ)






그 다음 피카츄 눈의 흰자와 볼의 빨간 볼터치!

그리고 입의 빨간색 그리고 코의 검정색 아크릴 물감을 적절히 칠해준다!

(뭔가 다 칠하고 보니 상당히 만족스럽, 개인적으로 얼굴에서 망칠까봐 좀 두려웠음 ㅜ)






이 다음 나머지 피카츄 2마리도 작업을 이어서 한다!

(뭔가 하다보니 요령이 생겨서... 나머지는 금방 작업함 ㅎㅎ)






그렇게 시간이 흘러 완성된 피카츄 3마리

책상 위에 다소곳하게 올려 놓고 친구의 아이폰으로 기념삼아 2컷 정도 찰칵!

(개인적으로 저번 곰돌이 푸 보다는 뭔가 나아서 상당히 만족 스러웠다 ㅎㅎ) 








마지막 피카츄 3마리 작업 한 후 그 다음 날 별도로 작업한

대형 피카츄를 가지고 회사로 가져가서 옷장 옆에 올려 놓고 단체샷 촬영! ㅎㅎ


뭔가 작은 피카츄도 귀엽긴 한데.... 대형 피카츄도 뭔가 매력적이였음 ㅎㅎ

다만 아쉬운건 출력 실패해서.. 좀 기형아가 되어 버렸다는게 흠이지만... ㅜㅜ

(다음에 출력할때는 프린터 보수좀 해가지고 제대로 뽑아야 할 듯 싶다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