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모바일 게임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 - 불마법사 키우기 한달 하고도 반이 지났을 무렵 (방치형 게임, 키우기게임)

by 긴냥이 2017. 10. 25.
반응형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


불마법사 키우기 한달 하고도 반이 지났을 무렵

(방치형 게임, 키우기게임)




어느덧 불마법사 키우기를 시작한지 한달하고도 반이 지났다.

처음 시작했을때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꾸준히 하다가 회사도 나가고 이런저런 일도 하고

하다보니 들어가는 횟수가 적어지긴 했어도 꾸준히 하기는 했다.



그렇게 종종 게임을 즐기던 와중.....

어느 순간 부터 게임의 컨텐츠가 엄청나게 빠르게 업데이트 되면서 

게임이 이전 보다 더 재미있어지는 바람에 요즘 다시 푹 빠져버림 ㅋㅋㅋㅋㅋ


먼저 이전 블로그 포스팅과 비교해보면... 뭔가가 많이 생겼다...

던전만 있던 게임이... 일반 레이드랑 보스 레이드까지... ㅎㄷㄷ




  

일단 보스레이드 부터 클릭해서 들어가 보니 던전이 세게나 있음.... 

언데드 보스 3마리, 데몬 보스 3마리, 이블 보스 3마리 등등 보아하니 위에서 부터 난이도가

굉장히 쉬워 보였다... 지금 레벨이 1200도 못가서.... 이블 던전은 못돌지만

데몬 레이드 까지는 충분히 클리어 가능 했다. 







이번에는 일반 레이드 위 사진과 같이 초, 중, 고 단위로 난이도 가 조절하고

클리어 하면 어느정도의 잼이나 골드를 보상 받는다. 

(솔까 보스레이드가 핵꿀잼임..... 진짜.... 해보면 알게됨)














아 추가로 스킬도 저번 2개나 더 생겼다.

헬파이어, 파이어소드 였던 것 같은데 여튼 게임을 계속 하다보니 스킬 아이콘이

퍼렇게 변하면서 히든 스킬로 변하기도 함 

(히든 스킬로 바뀌면 더쌔짐 얼마나 쌔지는지는 함 해보시길 ㅋㅋㅋ)





그리고 지난달 했을 때랑 다르게 칭호라는 것도 생겼다.

현자, 시간과 정신, 마법 탐구가, 산전수전, 방랑자, 금과함께, 멍멍멍, 어제는 오늘

도전자, 언데드 슬레이어, 데몬 슬레이어, 이블 슬레이어 등 게임을 하다가

각각의 칭호에 맞는 조건을 충족했을때 저절로 달리는 것 같았음.

(클릭해 보면 무슨 말이 나오긴 하는데 잘안 읽어봄... 걍 게임만 했지.. ㅋㅋㅋ)




장비도 처음 했을때와 다르게 먼가 고퀄로 추가됨 ㅋㅋㅋㅋ

아그니 스태프, 화격의 스태프, 화룡 스태프, 가네샤 스태프, 현혹의 스태프, 악마의 스태프 등

6가지가 추가로 나옴 근데.. 아직.... 구매를 못함... ㅋㅋㅋㅋㅋ


구매를 하려면 금화, 잼, 그리고 보스전 포인트가 필요한데... 보스전 포인트가 없어서..

당분간 좀돌리면서 포인트좀 모아야 될 것 같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하다보니 우연히 발견한 불마법사 키우기 카페 ㅋㅋㅋ

들어가 보니 재법 사람도 있고 글도 많이 달려서 놀랐음 혹시나 해서 네이버에 불마법사 키우기

쳐 보았더니 블로그 상단에 뜨네 일단 들어가서 개발해주신 개발자님 볼 것 같아서 

게임 흥하시라고 글하나 남겨주고 나왔다.ㅋㅋ


원래 이런거 잘 안하고 걍 게임만 하는데 오늘따라 뭔가 블로그 포스팅 때문에

기분이 좋아서... 댓글남김




  


  

보스레이드 일부 캡쳐

다시한번 이런 핵꿀잼 게임 개발해주신 개발자님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남깁니다.

이렇게 남겨도 개발자님 안보시겠지... 여튼 게임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