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송정역 인근 치킨맛집 원조 양동통닭 송정점!

by 긴냥이 2018. 6. 11.
반응형

송정역 인근 치킨맛집 원조 양동통닭 송정점!



오늘 폿스팅은 최근에 다녀온 원조 양동통닭 송점점 포스팅!

우연히 송정역 인근 걷다가 발견해서 바로 들어감 ㅎㅎ

(옛날에 양동통닭을 우연히 먹어보았는데... 맛이 아주 괜찮았던게 기억나서.. ㅎㅎ)




양동통닭 송점점 입구, 생각보다 좀 오래된 것 같은 송점점... ㅎㅎ

(문 밖에서 부터 풍겨오는 고소한 튀김 냄새에... 안으로 안들어 갈 수 없었음.. ㅎㅎ)





일단 자리에 앉아 여기 오기전에 마셨던 소주를 조금 깨기 위해 비타 1000 1씩 원샷!

추가로 우리는 양동통닭 1마리와 생맥 3잔을 시켰다 ㅎㅎ 

(실은 양동통닭을 2차로 오게 되어서.... 1마리만... ㅎㅎ)









이 다음 조금 아닌 한 10~15분 정도 기다리면 위와 같이 푸짐한 양동통닭이 나옴 ㅎㅎ

방금 막 튀겨 나온거라 그런지...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ㅎㅎ

(친구들도 한입 먹고는 고개 까딱까딱 하면서 굿, 엄지척! ㅎㅎ)







마지막 마무리 사진, 손으로 뜯어서 먹고, 포크로 찍어서도 먹고 굉장히 맛있음 ㅎㅎ

근데.. 아쉬운건.. 우리가 이 전에 겁나 먹고 와서... 치킨을 남김... ㅎㅎ


그래도 다행이 사장님이 남음 치킨은 포장해서 가져 갈 수 있다고 해서 다 챙겨서 돌아감 ㅎㅎ

(음식 남기는거 별로 싫어 하는데... 정말 좋았음 ㅎㅎ)






반응형

댓글